봄 맞이 일주일 식단

등록일 2009-03-30 04:44

조회수 6,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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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1800kcal)의 봄맞이 일주일 식단


월요일

아침--보리밥,김칫국,멸치볶음,취나물,백김치

점심--현미밥,곤약잡채,무우국,오이무침,

저녁--현미밥,시금치된장국,닭안심스테이크(숙주+버섯)배추물김치


화요일

아침--호밀빵 샌드위치

(호밀빵2쪽,양상치3잎,토마토,양파와오이피클,)바나나쉐이크(바나나1개+우유한잔)

점심--현미밥,우거지된장국,총각김치,마른김2장(양념간장조금)쪽파강회

저녁--흑미보리밥,청국장찌개,냉이나물무침,느타리버섯나물,양파피클,동치미


수요일

아침--현미밥,소고기무국,갈치구이,가지나물,배추물김치,

점심--새싹비빔밥,유부가 들어간 장국.

저녁--강낭콩보리밥,근대국,봄나물,무생채,닭꼬치(가슴살,당근,단호박,피망,대파,양파)


목요일

아침--현미+흑미밥,두부조림,콩나물국,마늘쫑장아찌,포기김치

점심--버섯덮밥,배추김치

저녁--팥밥,김치콩나물국,삼치구이,양배추쌈,오이생채.


금요일

아침--토스트2쪽,베이컨구이,스크램블에그,방울토마토5개,양배추피클,두유1잔

점심--현미+흑미밥,꽁치구이,도토리묵 무침,양배추쌈,배추물김치

저녁--현미밥,닭계장,마두부전,호박나물,오이소박이.


토요일

아침--양파스프와 바게트마늘빵2쪽, 양상치 샐러드.

점심--봄나물 쌈밥(취,민들레,방풍나물,씀바귀)우렁쌈된장.돼지고기두루치기,물김치

저녁--현미밥,쭈꾸미볶음(양파,당근,풋고추)맑은된장국,쑥갓나물,양배추피클,백김치.


일요일

아침--현미팥밥,다시마무국, 생선살냉이전,풋고추찜,숙주나물.오이소박이

점심--잔치국수(5곡 국수나 곤약국수 이용),배추김치,

저녁--현미보리밥,냉이된장찌개,참나물,가지찜,뱅어포구이,해초무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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