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스키 좋아하시는 분들 있나요~??

글쓴이 집사

등록일 2019-12-03 15:29

조회수 2,158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남표니랑 스키 타러가는걸 같이 좋아하는데

이제 스키장 시즌이 시작되었더라구요!

스키타러 가자구 얘기하다가

스키클래스라는걸 발견했네요~




골드윈 스키복을 사야지만 응모할 수 있는줄 알았는데

그냥 응모가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남편이랑 같이 응모해봤어요ㅎㅎ

대신에 중급 이상이여야 클래스를 들을수 있어서

스키 원래 타시는 분들만 할수 있더라구요

초급이 없어서 아쉽ㅠㅠ

초급이 있었으면 친구랑 같이 갈려고 했는데....

어쩔수없이 남편이랑 신청을.....ㅎ





데몬스트레이터들이 직접 가르쳐준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기회 흔치 않을 것 같아서 

일단은 응모했어요~

안될지도모르지만 괜히 기대되네요ㅎㅎ





응모도 편해서 한번 해볼만 한것같아요

되면 좋고 안되면 뭐 

스키장으루 셔틀타고 따로 놀러가야져....ㅎㅎ



혹시 스키 좋아하시는분들은

여기서 신청하고 같이 당첨되어서 타러가요~ㅎㅎ

https://bit.ly/2r7BpAY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글수 글수(35,010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4470   무스가 고기랑 먹으면 이런맛이였나? 나도나도..2020-10-3014
44469   내일 폴햄키즈 라이브방송에서 패딩 할인하네용~ 득템 2020-10-3056
44468   비상약 통 정리중이에요 쮸리2020-10-3030
44467   [K Car] 10월 앱 리뷰 이벤트/(*~10/31, BBQ 황금올리브) 초보하준..2020-10-3027
44466   박진영이랑 선미 둘이 잘나오네요 ㅎㅎ 하아2020-10-29100
44465   성수동 나들이 갔다왔습니다~ 보리2020-10-2981
44464   오하루 자연가득 특가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11시 시작합니다 ㅇㅇ2020-10-2998
44463   손담비 화보 메에크업 보고가세용~ 라라2020-10-28128
44462   신경치료 장난 없네요 ㅠ 3 준이2020-10-28929
44461   비주얼부터 대박 예감..피자마루 신메뉴 추천해요 리얼리2020-10-27143
44460   탈모 케어는 필라이저로 시작하세요! ㅇㅇ2020-10-27148
44459   복을복을삶은라면에 나왔던 크림라면 민초2020-10-26163
44458   서예지 피부 진짜 좋아보이네요~ clalla2020-10-26178
44457   코로나 걱정없는 화상과외 추천합니다 멘토2020-10-26143
44456   이유비 에센스 좋아보이던데~ qeee2020-10-23221
44455   바바패션 아우터 할인한대요~ 우왐2020-10-22235
44454   할로윈 기념으로 스타벅스랑 비디비치 메이크업 키트 나왔어요 qlql2020-10-22193
44453   SEPX바이애콤 클렌저 출시되었네요! ㅇㅇ2020-10-21184
44452   원래 캔디 안좋아 하는데 이건 계속 들어가네요 ㅎ 보라탕2020-10-21431
44451   피자마루 신메뉴에 완전 반했어요 크리미2020-10-20202
44450   라메르 저렴이 에센스인 오노마 에센스 사용중이에요 rrllrl2020-10-20345
44449   무료로 당뇨 관리 해준다고 하네요 호호홍2020-10-19200
44448   한소희 아떼슈즈 할인하네용 한소희2020-10-16255
44447   플라스틱 재활용해서 만든 후리스도 있네요~ ㅇㅇ2020-10-16266
44446   지니킴 김포 창고 아울렛 역시나네요 증말 ㅇㅇ2020-10-16292
44445   황금같은 기회 놓치지 말아요 소진 실..2020-10-15106
44444   장도연 삼양라면 광고 봤는데 마프2020-10-15224
44443   10/17~10/18 【세상을 바꾸는 착한 소비 밀리마켓】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공자영2020-10-15189
44442   하루에 꾸준히 벌어가세요 소짱2020-10-14113
44441   바이오이펙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cweea2020-10-14162
44440   윌벤져스 화보 속 플리스 이쁘네요 ㅇㅇ2020-10-14221
쓰기
검색 목록보기


이벤트·체험단

기간 2020.08.25 ~ 2025.08.25

포미비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