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화보 보구 닥스 가방 알아보고 있어요

글쓴이 톡톡이

등록일 2019-04-29 19:38

조회수 4,610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얼마 전에 우연히 한고은 화보 봤는데 닥스 가방 들고 있는 거
보구 사고 싶어져서 셋 중에 어떤 거 살지 며칠째 고민중이네요ㅎㅎ
안그래도 여름에 들고 다닐 가방 없어서 하나 장만하려구 했는데
깔끔한 토트백이 나을지 편하게 매고 다닐 크로스백이 좋을지
둘 다 갖고 싶어서 한 개만 고르기가 힘들어요ㅜㅜ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1,709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294384   연예게 뒤집혔네요.. 4 맘맘마2019-03-125470
294383   김희애 공항패션 세련됐네요 안뇽나야..2019-03-115656
294382   김현주 화보 찍었어요 현주/..2019-02-215619
294381   해투 스카이캐슬편 보고 있는데 진짜 재밌네요ㅋㅋㅋ 1 크륙스2019-02-155300
294380   로맨스는 별책부록 넘 잼써요 ㅠ 1 로별수니..2019-02-144545
294379   융프로디테 윤아 미모 ㅎㄷㄷ,, 븉..2019-02-134606
294378   요즘 제일 예쁜 김서형님 2 Gloria2019-02-084734
294377   맛있는거 먹었을 때 흔한 반응 세가지 2 지연맘2019-01-174570
294376   동상이몽에 한고은 부부 ㅎㅎ 코스모스..2019-01-154389
294375   하나뿐인 내편 너무 재밌지 않나요ㅠㅠ차화연씨 멋져요 2 드라마광..2019-01-094519
294374   이거 뭐에요? 박보검 어디서 보는거죠? 3 미카미2018-12-144510
294373   소희 엘르 겨울 화보 오므리2018-12-124056
294372   지오지아 노라조 화보 2 아낙네~2018-12-113874
294371   죽어도 좋아 드라마 보시나요? 바나나칩..2018-12-053794
294370   엘르 12월호 안소희 화보 솔앤섭맘..2018-11-214319
294369   여우각시별 채수빈 청순 외모 이쁨 지훈이내..2018-11-203854
294368   동상이몽 소이현 얼굴 되게 뽀얗다 청아리야..2018-11-144406
294367   내뒤테도 이제 끝나겠네요 2 알콩이달..2018-11-135999
294366   세련된 스타일링은 우리나라 최고인 여배우 찡긋2018-11-054648
294365   서현진 패션 스타일 너무 맘에 드네요 복희야 ..2018-11-014607
294364   나인룸 김희선 패션 고급미 + 우아미 1 무조건아..2018-10-254959
294363   폼나게 먹자 증도편에서 로꼬 귀요미 빵야2018-10-174028
294362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 패션 스타일 1 수리수리..2018-10-175192
294361   어벤져스4에 아메데우스 조 나오나요? 1 ㅇㅇ2018-10-105215
294360   이주연 공항패션 내 스타일이에요 쏭쏭이2018-10-104813
294359   티파티 공항패션 예뻐요 덴마크2018-10-084448
294358   [뒷북 리뷰] 미스터 선샤인 최종회를 보고 1 이든2018-09-304904
294357   윤승아 가을 수트 패션 완전 그뤠잇 ! :) 1 뿡뿡이2018-09-284574
294356   노스페이스 새 모델 화사래요! 1 반번2018-09-248800
294355   청순하고 고급스러운 윤아 판도라 화보 2 판도라의..2018-09-217384
294354   기은세 롱 원피스 옷장에 넣어놓을까봐요 1 호롱이2018-09-204309
294353   동상이몽 소이현 주얼리랑 여자 연예인 주얼리 스타일 블링블링..2018-09-203705
쓰기
검색 목록보기


이벤트·체험단

기간 2019.11.28 ~ 2020.01.05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