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행인 댄싱스톤 목걸이 정보 모아왔어요

글쓴이 눈오는날

등록일 2018-01-23 09:24

조회수 18,081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야근에 치여서 확인을 못한 사이에ㅠㅠ

스톤헨지에서 나온 전지현 광고컷!

이미 많은 분들이 보셨을 것 같지만 예쁘니까 같이 또 봐요

티셔츠 하나 걸쳤을 뿐인데도 미모뿜뿜

확실히 스톤헨지가 페미닌한 무드가 강해서 베이직한 티셔츠에도

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

 

시크하고 정제된 분위기를 풍겨서 그런가

묘하게 영화 <암살> 이미지도 나서 이 광고컷이 특히 좋더라고요.

목걸이 자체도 독특하니 이뻐서 그런지 이미 전지현 목걸이로 유명해요 

 

검색하다보니 댄싱스톤 목걸이가 종류가 많더라고요.

물론 저는 내 배우랑 같은 아이템 하고 싶은 더쿠의 마음으로

전지현이 착용한 목걸이를 지르겠지만

검색해본 김에 목걸이 뭐뭐 있는지 공유해봅니당

 

이게 바로 전지현이 착용한 목걸이!

목걸이의 스톤이 이렇게 미세하게 움직이는데요

코르스텔라라는 이름 그대로 밤하늘에 세개의 별이 반짝이는 느낌입니당

...톤 인정ㅋㅋㅋ

코르스텔라 목걸이와 달리 한 개의 스톤이 움직이는 목걸이!

미니멀한 느낌인데 중앙의 스톤이 움직여서

다양한 스타일링에 톡톡한 포인트가 되어줄 것 같아요!!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말발굽을 모티브로 했다고 하네용.

다른 댄싱스톤 목걸이와 다른 U자 모양과

스톤이 박혀서 더 화려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이렇게 보니까

텅장 생각은 나중에 하고 일단 질러야겠어욬ㅋㅋ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글수 글수(1,884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294399   손나은 인스타그램 보신분 있나요~? 캣츄2019-05-243521
294398   전소미 바캉스룩 예쁘지 않나요~? 2 사라2019-05-174830
294397   버버리 지지하디드 화보 다음생은..2019-05-174575
294396   현아 여름 패션 허쉬초코..2019-05-154464
294395   “앞에선 사과, 뒤에선 고소”…임블리 안티 계정 운영자의 폭로 세상에이..2019-05-064709
294394   나혼자산다 한혜연 스커트 예쁘지 않나요~? ㄷㅅ2019-05-039354
294393   한고은 화보 보구 닥스 가방 알아보고 있어요 톡톡이2019-04-296674
294392   황민현 화보에서 본 조말론 향수 궁금해요 봄꽃좋아..2019-04-268273
294391   방탄소년단이 또 해냈어요~ 리버시블..2019-04-245291
294390   전참시 이청아 도트 블라우스 예뻐요! ㅇㅇ2019-04-197351
294389   기은세 인스타그램 패션 너무 이뻐요 1 ㅇㅇ2019-04-196741
294388   손나은 사만사타바사 화보 걸크러쉬네요~ 힐리야2019-04-187839
294387   바키아 행사장에서 레드벨벳 예리 봤어요 ㅇㅇ2019-04-125986
294386   송혜교 뷰티 디바이스 선물 하려구요~ 몽글몽글..2019-04-048679
294385   로별 끝나서 아쉽 ㅜㅜㅜ 강단이 자켓 이뻤는데.. 브샤니2019-03-206922
294384   연예게 뒤집혔네요.. 4 맘맘마2019-03-127307
294383   김희애 공항패션 세련됐네요 안뇽나야..2019-03-117848
294382   김현주 화보 찍었어요 현주/..2019-02-217576
294381   해투 스카이캐슬편 보고 있는데 진짜 재밌네요ㅋㅋㅋ 1 크륙스2019-02-156988
294380   로맨스는 별책부록 넘 잼써요 ㅠ 1 로별수니..2019-02-146093
294379   융프로디테 윤아 미모 ㅎㄷㄷ,, 븉..2019-02-136250
294378   요즘 제일 예쁜 김서형님 2 Gloria2019-02-086499
294377   맛있는거 먹었을 때 흔한 반응 세가지 2 지연맘2019-01-176127
294376   동상이몽에 한고은 부부 ㅎㅎ 코스모스..2019-01-155963
294375   하나뿐인 내편 너무 재밌지 않나요ㅠㅠ차화연씨 멋져요 2 드라마광..2019-01-096021
294374   이거 뭐에요? 박보검 어디서 보는거죠? 3 미카미2018-12-146329
294373   소희 엘르 겨울 화보 오므리2018-12-125661
294372   지오지아 노라조 화보 2 아낙네~2018-12-115426
294371   죽어도 좋아 드라마 보시나요? 바나나칩..2018-12-055330
294370   엘르 12월호 안소희 화보 솔앤섭맘..2018-11-215966
294369   여우각시별 채수빈 청순 외모 이쁨 지훈이내..2018-11-205150
294368   동상이몽 소이현 얼굴 되게 뽀얗다 청아리야..2018-11-145898
쓰기
검색 목록보기


미즈 소비자랩 인재풀 등록
이벤트·체험단

기간 ~

포미비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