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X보그 평창동계올림픽선수들의 화보

글쓴이 둥이맘

등록일 2018-01-19 16:34

조회수 8,542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들이 보그화보 찍었더라고요~
모델포스 국대선수들 공유해요~




알파인 스키의 김동우 선수
스타일링을 누가 했는지 모르겠는데, 공룡상의 이미지를 극대화한 느낌
우직하고 강력크해보이는 비주얼에서 남성미가 뿜뿜!




소녀소녀한 외모지만 실력만큼은 최강인 스피드 스케이팅 박승희 선수
박시한 핏의 옷을 입혀놓으니 너~무 귀엽ㅎㅎㅎ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메달 따고! 국민 여동생이라는 타이틀을 받았음 좋겠네요




애국심만은 따라올 사람이 없는 모굴 스키의 최재우 선수
캐나다에서 귀화 제의를 받았을 정도로 탁월한 실력을 가졌지만,
애국심에 한국으로 돌아와 가슴에 태극마크를 품고 달린다는!!!
시원시원한 외모와 눈웃음이 킬링포인트… 윽!


선수들이 입은 패딩들 전부 노스페이스 제품인데
이번에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단복 자체를 노스페이스에서 지원해서 그런지
화보에 전혀 이질감 없이 잘 녹아드는게 예쁨 그 자체


얼마 남지 않은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모두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어올 수 있기를 응원해봅니다~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글수 글수(1,741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294238   윤계상 수트핏 그뤠잇 ㅇㅇ2018-04-032558
294237   오랜만에 드라마보면서 옷에 더 집중했네요 ㅇㅇ2018-03-293136
294236   미스티 마지막회 넘 슬프네용 ㅠㅅㅠ 1 주리2018-03-283062
294235   박보검 패션 좋아요! ㅇㅇ2018-03-272734
294234   또 반해버린 윤계상 .. ㅇㅇ2018-03-262898
294233   진짜 멋진 김성령 화보 ㅇㅇ2018-03-263389
294232   미스티 너무 재밌어요 ㅠㅠ 완전 명장면 제조기ㅋㅋㅋ 이미미2018-03-233484
294230   손예진 화보 ㅇㅇ2018-03-213305
294229   윤아 최지우 김성령 같은 가방 ㅇㅇ2018-03-202950
294228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의 치명적인 매력 4 로맨스2018-03-196895
294227   미스티 저번 주 너무 재밌었죠 ㅠㅠ 김남주 연기력 대박.. 지지2018-03-192439
294226   치즈인더트랩 현실판 유정선배 박해진 멋져요 ㅠㅠ 1 봄이2018-03-192703
294225   미스티에서 김남주 진짜 멋지네요 ㅇㅇ2018-03-153301
294224   사우스클럽 보컬 남태현 화보 ㅇㅇ2018-03-142988
294223   이동욱님 연애하시네요~ 1 엘로우5..2018-03-092809
294222   신화 에릭의 골프웨어 화보 ㅇㅇ2018-03-092932
294221   안희정 과거 발언...."나는 사건 터질때마다..." 가즈아 2018-03-063014
294220   미스티에 나오는 훈남 배우! 꺄앙2018-03-052807
294219   뮤직뱅크 미나 아이섀도우 콩콩콩2018-03-043405
294218   변정수 공항패션 트렌치 코트 예쁘네요~ 2 서비2018-02-273706
294217   윤계상 직장인으로 돌아옴 ㅇㅇ2018-02-273480
294216   박보검 TNGT 화보 (+움짤) ㅇㅇ2018-02-273764
294215   요즘 미스티 넘 재밌어요!!ㅎㅎ 둥이2018-02-263707
294214   해외 패션쇼 속 반가운 얼굴 ㅇㅇ2018-02-233686
294213   조민기 불화!! 3년전 이영자 예언 가즈아 2018-02-224261
294212   요즘 옷 잘입는 것 같은 연예인 1 ㅇㅇ2018-02-213984
294211   신세경 디올 메이크업 화보 소리2018-02-203559
294210   버버리 2018 2월 컬렉션 쇼 ㅇㅇ2018-02-203403
294209   차승원 우마왕 패션 지대로 워이2018-02-193426
294208   최지우 공항패션 ㅇㅇ2018-02-193024
294207   봄 스타일링 참고에 좋은 아이린 화보 ㅇㅇ2018-02-143131
294206   핫 루키 모델 한현민 헤지스 액세서리 화보 ㅇㅇ2018-02-133254
쓰기
검색 목록보기


이벤트·체험단

기간 2020.01.06 ~ 2020.02.02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