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동안피부’를 가진 주부 사례자를 찾고 있습니다~ (출연료 O)

글쓴이 KBS무엇

등록일 2017-12-04 17:23

조회수 3,923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215'겨울 건강 신호등 얼굴' 편에서 방송에 참여하실 시청자 분들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래 모집 요강을 보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 신청 부탁드립니다^^

* 모집 대상


-50대임에도 30대나 40대 피부를 가지신 여성분!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특별한 비법이 있으신 여성분~!  
 
 
* 출연일정


- 전화 취재 후 사전 촬영 진행 (1211~12일 중 하루, 추후협의가능
 
* 신청자격


- 위 모집 대상에 해당하는 누구나
- 서울 및 수도권 거주자 우대  

 

* 신청방법
010-6202-6027성함/나이/거주지/간단한 사연 내용문자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기타
- 방송 참여에 대한 소정의 출연료가 있습니다.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1,882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294397   버버리 지지하디드 화보 다음생은..2019-05-174573
294396   현아 여름 패션 허쉬초코..2019-05-154457
294395   “앞에선 사과, 뒤에선 고소”…임블리 안티 계정 운영자의 폭로 세상에이..2019-05-064704
294394   나혼자산다 한혜연 스커트 예쁘지 않나요~? ㄷㅅ2019-05-039352
294393   한고은 화보 보구 닥스 가방 알아보고 있어요 톡톡이2019-04-296668
294392   황민현 화보에서 본 조말론 향수 궁금해요 봄꽃좋아..2019-04-268253
294391   방탄소년단이 또 해냈어요~ 리버시블..2019-04-245282
294390   전참시 이청아 도트 블라우스 예뻐요! ㅇㅇ2019-04-197347
294389   기은세 인스타그램 패션 너무 이뻐요 1 ㅇㅇ2019-04-196730
294388   손나은 사만사타바사 화보 걸크러쉬네요~ 힐리야2019-04-187815
294387   바키아 행사장에서 레드벨벳 예리 봤어요 ㅇㅇ2019-04-125958
294386   송혜교 뷰티 디바이스 선물 하려구요~ 몽글몽글..2019-04-048660
294385   로별 끝나서 아쉽 ㅜㅜㅜ 강단이 자켓 이뻤는데.. 브샤니2019-03-206916
294384   연예게 뒤집혔네요.. 4 맘맘마2019-03-127307
294383   김희애 공항패션 세련됐네요 안뇽나야..2019-03-117848
294382   김현주 화보 찍었어요 현주/..2019-02-217569
294381   해투 스카이캐슬편 보고 있는데 진짜 재밌네요ㅋㅋㅋ 1 크륙스2019-02-156985
294380   로맨스는 별책부록 넘 잼써요 ㅠ 1 로별수니..2019-02-146086
294379   융프로디테 윤아 미모 ㅎㄷㄷ,, 븉..2019-02-136244
294378   요즘 제일 예쁜 김서형님 2 Gloria2019-02-086499
294377   맛있는거 먹었을 때 흔한 반응 세가지 2 지연맘2019-01-176127
294376   동상이몽에 한고은 부부 ㅎㅎ 코스모스..2019-01-155963
294375   하나뿐인 내편 너무 재밌지 않나요ㅠㅠ차화연씨 멋져요 2 드라마광..2019-01-096014
294374   이거 뭐에요? 박보검 어디서 보는거죠? 3 미카미2018-12-146329
294373   소희 엘르 겨울 화보 오므리2018-12-125656
294372   지오지아 노라조 화보 2 아낙네~2018-12-115423
294371   죽어도 좋아 드라마 보시나요? 바나나칩..2018-12-055325
294370   엘르 12월호 안소희 화보 솔앤섭맘..2018-11-215961
294369   여우각시별 채수빈 청순 외모 이쁨 지훈이내..2018-11-205141
294368   동상이몽 소이현 얼굴 되게 뽀얗다 청아리야..2018-11-145898
294367   내뒤테도 이제 끝나겠네요 2 알콩이달..2018-11-137335
294366   세련된 스타일링은 우리나라 최고인 여배우 찡긋2018-11-056218
쓰기
검색 목록보기


미즈 소비자랩 인재풀 등록
이벤트·체험단

기간 ~

포미비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