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금액 채우면 할인쿠폰 주네요

글쓴이 호잇

등록일 2020-06-04 13:52

조회수 1,457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KT PASS 이거 계속 하게 되네요ㅋ

저번달에 30만원 목표 잡고 성공해서 할인쿠폰 당첨되서 

잘  쓰고 있었는데 이번달에도 계속해요ㅋㅋㅋㅋ

이번엔 40만원 목표로 해보려구요 

이거 하면서 신카로 선결제 돌렸는데 카드 실적도 쌓였어요 

http://bitly.kr/tDz78fV9vR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글수 글수(35,027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4319   아웃도어 60%까지 세일중이니 얼른 쟁여놓으세요!! 오름2020-07-031151
44317   코로나 걱정없는 화상과외 추천합니다 멘토2020-07-021277
44316   기미랑 주근깨는 이걸로 관리해용 1 토머치토..2020-07-011390
44315   시간날 때 마스크팩 해요 2020-06-301101
44314   쓱에서 hm선착순 쿠폰주네요 dd2020-06-30999
44313   G마켓 브랜드위크 중 녹십자 영양제 최대 20% 할인해요 파도파기..2020-06-291045
44312   얼굴 붉어짐 완전 해결했어요 2020-06-261155
44311   노페 50%까지 세일중인데 남아 여름옷 괜찮은지 봐주세요~ 1 광진2020-06-261137
44310   코로나 걱정없이 하는 화상과외 멘토2020-06-261282
44309   다이어트 도시락 사려고 하는데 심플리쿡 이정도면 저렴한가요? o o2020-06-251393
44308   불닭 굿즈 여기서 한정 판매하네요? ㅎㅎ q0_0p2020-06-251448
44307   아떼슈즈 구경중이에요 비가싫어..2020-06-241067
44306   올리브영에서 피쉬콜라겐 세일하네요 ㅎㅎ 1 김연두2020-06-241146
44304   지마켓에서 녹십자 브랜드위크 이벤트! 북치는소..2020-06-221300
44303   피자에 토핑이 몇가지나 들어간건지~~~ 비주얼 시강이네요 살루트2020-06-221129
44302   엠모바일 괜찮은것 같네요 이얏2020-06-221601
44301   남편이 시계사고싶다고 난리네요 ㅎㅎ 하리맘2020-06-221160
44300   몸이 좀 안좋을때 오래자도 머리가 아프네요? 1 ㅇㅇ2020-06-221177
44299   마스크팩 정착하려고요 2020-06-221126
44298   좀비 영화 완전 기대중 ㅎㅎ 영화광2020-06-191344
44297   다들 여성 청결제 뭐 쓰시나요...ㅠ 울라불라..2020-06-191198
44296   넘더워서 기능성티셔츠 장만했네요ㅠㅠ 오링맘2020-06-191201
44295   화상과외 일대일 멘토와멘티 멘토2020-06-191462
44294   쌀알 이모티콘 받았는데 너무 귀여워요ㅎ 샤샤2020-06-181256
44293   수면제 때문에 고생했는데 좀 해결된것같네요 alllg2020-06-171258
44292   임팩타민 드셔본 적 있으신 분?! 누링누링..2020-06-151111
44291   요즘 너무 외롭네요... 20대발귀..2020-06-121223
44290   11번가 농협 우리쌀 20KG 19년산(47,800/무배) 노노노노..2020-06-121332
44289   gs fresh 에어컨 행사하네요~ 글굴귤2020-06-121403
44288   20대 남자가 40대 여자를 좋아하면 안되는 걸까요? 20대발귀..2020-06-121198
44287   이너뷰티 영양제 득템했네요 1 정다운2020-06-121309
쓰기
검색 목록보기


산타배너
이벤트·체험단

기간 ~

포미비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