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추석때입힐 리버티 소재 원피스 샀어요~

글쓴이 우래깅

등록일 2019-09-11 12:00

조회수 1,167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애기 추석때입힐 원피스랑 트레이닝복 세트 샀어요 ㅎ

근데 둘다 사이즈 미스 ㅠㅠ

넘 큰거 샀나봐요...내년 추석에나 입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올해는 그냥 보내야겠어여 ㅋㅋ


저는 롯백 평촌에만 매장 있대서 가서 산건데

먼분들은 엘롯데에도 있으니까 구경해보세요

리버티 원단이라 재질 넘 좋아요 제가 입고싶을 정도 ㅜㅜ


http://goods.ellotte.com/goods-fo/goodsDetail/1202467476?dshopNo=14286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34,742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4166   오늘 저녁에 먹은 피자마루 신메뉴~골드문피자^^ 스마일2020-02-2355
44165   엔터식스 천호점 탑텐 다녀왔어요 알리맘2020-02-22131
44164   블랙마카가 피로회복에도 좋다네요 1 2020-02-21228
44163   넘 취향저격인 대형까르보불닭~ 우유유2020-02-20283
44162   장 미쉘 바스키아X원빈 골프화보 떴어요! ㅇㅇ2020-02-20299
44161   면역력 좀 키워보려구 하는데요 2 ggg2020-02-20339
44160   37만씩이나.. 더 많이 냈다네요;;; ㅜㅜ 조민정2020-02-20253
44159   로이체 BT21 키보드 너무 귀여워요. 옐로홀릭..2020-02-19232
44158   코로나 슈퍼전파자가 나왔네요 1 메이플2020-02-19230
44157   눈이 벌써 다 녹아가네요 1 헤인즈2020-02-18213
44156   봄 옷 벌써 샀네요 ㅎㅎ 융프로 2020-02-18313
44155   포멜카멜레 신상 구경했어용! 지늬맘2020-02-18192
44154   남편 출퇴근용으로 백팩 선물 후기 남겨요~ㅎㅎ 1 말랑말랑..2020-02-17302
44152   식품기업 면접을 앞둔 취준생입니다! 아기하마..2020-02-15311
44151   이런 구두 어때요? 두두2020-02-14386
44150   타하리 20SS 가죽로퍼 론칭! 넘 고급스러워요~ dd2020-02-13411
44149   블로그마켓카드단말기 햄찌2020-02-10433
44148   프로젝트M 수트보구 왔어요~~ 지늬맘2020-02-10426
44147   VW베라왕 베라룩업SET 컬러 고민이예요~ ㅇㅇ2020-02-10462
44146   이하늬 인스타그램 패션 발렌티노 신상 슈퍼비백 넘 예뻐용~ 쥬니맘2020-02-07539
44145   신림동 백순대볶음면 요고 맛있네요~ 1 라일락2020-02-07773
44144   여자 봄 자켓 봐주세요~ 빠야2020-02-06592
44143   블랙야크키즈 저학년부터 고학년 책가방 있네요~ 뿌뿌2020-02-04593
44142   샵인샵카드단말기 햄찌2020-02-03580
44141   코로나 때문에 방콕중.. 포포2020-02-03570
44140   네이버 기사 내니까 매출이 늘어났어요 김태환2020-01-31551
44139   태양광발전기를 통해 안정적이면서 고정적인 수익을 원하신다면 김영숙2020-01-30622
44138   어제 먹었어요! 피자마루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 무지개2020-01-29687
44137   부모님 선물로 드릴 노스페이스 패딩 둘 중에서 골라주세요~ㅠㅠ 2 민수니2020-01-28593
44136   ㅎㅎㅎ이제서야 명절이끝났어요 봄 가을2020-01-25926
44135   명절스트레스 왕창받아서 집에서 게임이나 하고 있어요 1 아우~2020-01-23800
쓰기
검색 목록보기


이벤트·체험단

기간 2020.02.11 ~ 2020.03.06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