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불리 1803 바디로션 써보네요

글쓴이 봄봄

등록일 2019-05-16 11:40

조회수 5,497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불리 향수 쓰고 있는데 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디로션이나
핸드크림도 사고 싶었거든요 둘 중에 고민하다 아무래도
바디로션이 낫겠다 싶어서 리켄데코스로 샀네요~
저번 나혼자산다 황민현편 보셨나요? 황민현도 이 바디 로션 쓴대요ㅋㅋ
리켄데코스 향이 여성스러운 게 아니어서 남자들도 좋아할 거 같긴 하더라구요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34,968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4254   5월 중순 미림2020-05-19995
44253   수페르가 95%할인받고 운동화사는 꿀팁이에요~!! 1 ㅇㅇ2020-05-181085
44252   이번 봄엔 비소식 정말 많네요 파인2020-05-18879
44251   날씨가 이상하네요...... 사랑2020-05-18907
44250   날씨가 이상하네요...... 사랑2020-05-18970
44249   날씨가 이상하네요...... 사랑2020-05-18886
44248   감기증상에 먹는약 공복에 먹어도되나요? 호놀루루..2020-05-151111
44247   최애 비빔면 등극했어요 ㅎㅎ 쇼이맘2020-05-141333
44246   날이 너무 더워서 반팔티 꺼냈네요ㅠㅠ 1 유비누2020-05-141165
44245   치즈폭탄피자랑 마닭… 중독성있네요 스마일2020-05-121182
44243   1+1 행사 GS fresh요 !! 나뚜루 474ML 도 할인 & 1+1해요 신입주부..2020-05-111347
44242   평생수익나는 온라인 부업 재택부업..2020-05-071613
44241   황민현 조 말론 화보 보셨나요? 러블리2020-05-061363
44240   5/5(화) 어린이날 밀리마켓,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청자동에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응원하는 착한소비 플리마켓 오픈!! 공자영2020-05-041503
44239   게스 데님 전품목 할인중이에용 미쥬2020-04-291304
44238   수페르가 운동화 할인가로 득템해왔어요!ㅎㅎ 옆옆뒷집..2020-04-291393
44237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 대용량 나왔네요~ 헬로헬롱..2020-04-281411
44236   집에서 틈틈히 일 하실분 복이2020-04-281538
44235   아베다 친환경 제품이라 관심가네요ㅎㅎ 미즈미즈..2020-04-281258
44234   주름 개선에 좋대서 바이오이펙트 세럼 사봤어요~^^ 비즈비즈..2020-04-271215
44233   윌리엄 일리윤 모델 됐대요! 하이2020-04-271364
44231   gs홈쇼핑에서 제모기 2차 방송해요~!! 고구미2020-04-241301
44230   현아 립 너무 예쁘네요~ 히히힛2020-04-241325
44229   칼라거펠트 썸머론칭 아이템 사전구매 10% 할인하네요 ㅇㅇ2020-04-241253
44228   촉촉하고 순한 고농축 앰플~ 오늘은2020-04-231211
44227   불맛나는 매운 짜장면이에요! 1 혜지니사..2020-04-221325
44226   설문조사 도와주시면 너무 감사드릴 것 같아요!! 부탁드립니당 2020-04-211202
44225   비가 예보보다 일찍 시작하네요 해리2020-04-191092
44224   유튜브 보는데 아노락 이쁜게 많네요~ 오로라2020-04-171240
44223   평생 일할 수 있는 부업!! 플라워걸..2020-04-161531
44222   방송보고 제모 관리 시작해볼까봐요~ 지오미2020-04-161379
쓰기
검색 목록보기


미즈 공동구매
이벤트·체험단

기간 2020.08.25 ~ 2025.08.25

포미비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