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너무 이쁘네요ㅠㅠ

글쓴이 그림자놀이

등록일 2017-11-22 21:17

조회수 8,089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화보 찍을때마다 리즈 갱신하는 전지현!

최근 공개된 스톤헨지 컷이 너무 이뻐서 가져왔어요.

제가 주얼리를 좋아해서 그런지 저번에 발표한 마리끌레르 화보도 그렇고,

스톤헨지랑 함께 한 이미지가 너무 좋더라구요.




요번에 공개된 컷들 중에 제일 좋아하는 이미지!


설레이는 연말의 반짝이는 분위기를 컨셉으로 잡았다고 하던데,


이대로 레드카펫 입장할 듯 ㅋㅋ


목걸이는 스톤이 움직이는 댄싱스톤 스텔라 목걸이라고 해서 기대 중!


스톤헨지가 10주년이라 요 주얼리들은 숫자 10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는데


심플하면서도 흔치 않은 디자인이라 더 눈에 들어오네요.




눈송이에 둘러싸인 전지현! 옆모습도 이렇게 이쁠수가ㅠㅠㅠ


확실히 쇄골과 목 라인이 예뻐서 어떤 목걸이를 해도 돋보이는 것 같아요.


페미닌한 무드의 꽃잎모양이라 포인트 아이템 역할을 톡톡히 하는 듯!


미니멀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이라서 다양한 코디에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건 완전 여신 느낌 나는 이미지ㅜㅜ 로맨틱하면서도 고혹적인 느낌?


함께 착용한 주얼리는 SHe컬렉션이라서 하트 속에 SHe가 숨어있다고 하더라구요.


하트가 독특하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의미가 숨겨져 있다니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듯!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아서 제일 사고 싶은 아이템이에요 ㅋㅋ




여행가방과 편안한 루즈핏 셔츠를 보니


뭐랄까 혼자서 힐링여행 하는 듯하죠? ㅋㅋ


힐링 여행중인 전지현님 미모와 살짝쿵 초커 목걸이가 보이는데~


블랙&골드 주얼리를 믹스매치해서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 뿜뿜하는 것 같아요.


 


화보 이미지 하나하나 살펴볼수록


오늘도 이렇게 전지현 미모에 치이고 갑니당..


덩달아 차곡차곡 정리한 위시리스트ㅋㅋㅋ


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뭘 사야할지 벌써부터 고민되네여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글수 글수(1,938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294178   골디 지니뮤직 인기상 투표하고 왔는데,, 호랑나비..2017-12-184709
294177   요즘 장희진 너무 이쁘네요~ 돌체라떼..2017-12-184615
294176   기은세 인스타그램 예뻐요!! 2 22이오2017-12-1312592
294175   차은우 설현 잘 어울려요~ 오호~2017-12-134048
294174   역시 전지현... 쩡짱미2017-12-114366
294173   이호정 역시 모델이넹~ ㅋㅋㅋㅋ..2017-12-074717
294172   연예인들 사이에 핫한 노스페이스 롱패딩 2 패피2017-12-0412135
294171   너무 우아한 이영애님~ 영애님2017-12-044654
294170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동안피부’를 가진 주부 사례자를 찾고 있습니다~ (출연료 O) KBS무엇 ..2017-12-044226
294169   장혁 너무 멋져용 ㅍㅍㅍ2017-12-014871
294168   가족이랑 같이 보기 좋은 시골경찰2 낼래오라..2017-11-284753
294167   추사랑 타미 힐피거 키즈 화보 1 야노시호..2017-11-274653
294166   사랑의 온도 서현진 롱코트 이쁘네요 egjjjj2017-11-234874
294165   전지현 너무 이쁘네요ㅠㅠ 2 그림자놀..2017-11-228092
294164   시골경찰2 앙숙케미 톰과제리..2017-11-224581
294163   마녀의 법정 정려원 사첼백~ 오늘저녁..2017-11-155063
294162   이성경 최근 ㅇㅇ2017-11-074784
294161   이선빈 2 덕질2017-11-024923
294160   팬텀2 벌써 마지막이라니... 요가매직..2017-11-024471
294159   김남주 71년생 맞나요.. 채린이와..2017-10-244835
294158   미소가 아름다운 아이들 미소맘2017-10-205057
294157   정말 잘컸다!! 엄친아2017-10-194986
294156   가을가을한 그녀, 정려원 수트스타일 1 마녀의법..2017-10-195576
294155   아직 어린 10대 미소년들! 우뿌2017-10-185591
294154   딱 내 자식들이 이렇게 컸으면.. 예비맘2017-10-135631
294153   살이 빠질 수 밖에 파워풀한 춤을 배우고 싶네요! 다이어트..2017-10-135777
294152   요즘 90년대생 특징 1 압자없다..2017-10-125354
294151   미모 포텐 대폭발.. 미모짱2017-10-125328
294150   만찢남 비주얼 보이그룹 TRCNG 소름 기모띠2017-10-115232
294149   따라하고 싶은 명불허전 김아중 메이크업 오래도록..2017-10-104950
294148   신인아이돌 TRCNG 티저영상 2017-10-025271
294147   변정수 화보 gjh2017-09-275555
쓰기
검색 목록보기


산타배너
이벤트·체험단

기간 ~

포미비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