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가방 진짜 이뻐요!!!!

글쓴이 지미지미

등록일 2017-07-20 17:14

조회수 5,028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손태영 지금 화보 찍으러 발리간대요 ㅋㅋㅋㅋ

지금 공항패션 사진 엄청 뜨고 있더라구요~

근데 손태영이 든 가방이 너무 이뻐요 ㅠㅠㅠ !

역시 가방이 이뻐야 되여 .... 백이 역시 .. 예뻐야 ... ㅋㅋㅋ










이거에요! ㅋㅋㅋㅋㅋ

완전 이쁘져????? 뭔가 캐주얼한 스타일이랑

오피스룩 같은데도 진짜 잘어울릴 것 같아요!

디자인 고급지고 실용성도 좋을 것 같은 느낌 ..?!

'그랭드보떼' 가방이에요 ㅋㅋㅋ

완전 사고싶당 .. ㅠㅠ !!!!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글수 글수(1,705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294169   장혁 너무 멋져용 ㅍㅍㅍ2017-12-013607
294168   가족이랑 같이 보기 좋은 시골경찰2 낼래오라..2017-11-283583
294167   추사랑 타미 힐피거 키즈 화보 1 야노시호..2017-11-273368
294166   사랑의 온도 서현진 롱코트 이쁘네요 egjjjj2017-11-233738
294165   전지현 너무 이쁘네요ㅠㅠ 2 그림자놀..2017-11-226909
294164   시골경찰2 앙숙케미 톰과제리..2017-11-223507
294163   마녀의 법정 정려원 사첼백~ 오늘저녁..2017-11-153890
294162   이성경 최근 ㅇㅇ2017-11-073604
294161   이선빈 2 덕질2017-11-023876
294160   팬텀2 벌써 마지막이라니... 요가매직..2017-11-023454
294159   김남주 71년생 맞나요.. 채린이와..2017-10-243751
294158   미소가 아름다운 아이들 미소맘2017-10-203944
294157   정말 잘컸다!! 엄친아2017-10-193833
294156   가을가을한 그녀, 정려원 수트스타일 1 마녀의법..2017-10-194509
294155   아직 어린 10대 미소년들! 우뿌2017-10-184210
294154   딱 내 자식들이 이렇게 컸으면.. 예비맘2017-10-134247
294153   살이 빠질 수 밖에 파워풀한 춤을 배우고 싶네요! 다이어트..2017-10-134240
294152   요즘 90년대생 특징 1 압자없다..2017-10-123866
294151   미모 포텐 대폭발.. 미모짱2017-10-123794
294150   만찢남 비주얼 보이그룹 TRCNG 소름 기모띠2017-10-113658
294149   따라하고 싶은 명불허전 김아중 메이크업 오래도록..2017-10-103583
294148   신인아이돌 TRCNG 티저영상 2017-10-023782
294147   변정수 화보 gjh2017-09-274211
294146   영화의 한 장면같은 김희선 화보 !! 으으리리..2017-09-194088
294145   무한도전 강이지 티셔츠 !! 복영2017-09-114150
294144   인스타 속 기은세의 일상 3 팔로워2017-09-1113392
294143   따라잡고 싶은 기은세 일상 3 2822017-09-084995
294142   기은세 미모 포텐!!ㅜㅜ 너무 이뻐요 2 반다비2017-09-0714425
294141   조진웅 닮은꼴 조민웅 음악가 댈리만쥬..2017-08-216047
294140   모델이 마신다는 쾌변 마법 주스 레시피 순풍이2017-08-183897
294139   어서와 재방보는데 너무 재밌네요ㅎㅎ 날아라대..2017-08-114210
294138   팬텀싱어2 첫방송 드디어 이번주네요~ 미도나라..2017-08-093911
쓰기
검색 목록보기


이벤트·체험단

기간 2019.12.04 ~ 2020.01.05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