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스타들과 함께한 케이스위스 2016 봄 화보

글쓴이 dazzu

등록일 2016-03-30 16:04

조회수 4,942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지난 FW 시즌부터 쭈욱 - 케이스위스의 모델로 활동중인

고경표, 류혜영, 박보검씨  이번 SS시즌 화보도 함께해주셨는데요 :)
응팔이가 끝난지는 꽤 되었지만 응팔 삼인방은 여전히 찰떡궁합의 케미를 엿볼 수 있었어요.
캐쥬얼한 느낌의 피트니스제품과 함께한 화보 그리고 비하인드 컷까 구경해 볼까요 !




캐쥬얼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피트니스 제품들 !

날도 풀리고 옷자락이 얇아지는 지금시즌에

운동 많이들 하시는데요 지금시즌에 딱 스타일리쉬하게 착용가능한 제품이예요 ~





말썽꾸러기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경표씨
블랙컬러의  피트니스복과 케이스위스의 신발제품이 아주 잘 어울리네요 :) !




훈훈한 3인방



봄이 생각나는 류혜영씨의 핑크색 트레이닝복도

 여자분들이  봄에 발랄하게 착용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운동화 또한 커플로 하기에도 딱인 제품인데요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더해져서 매일매일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슈즈로도 적합해요

남자친구와 함께 올 여름엔 케이스위스 신발과 함께 몸짱커플에 도전해보세요 !

 




요즘 대세스타 박보검씨 ~! 각종 cf 는 물론 연예계에서 활발히 활동중이시죠 .

박보검씨가 착용한 트레이닝복은 

섬세한 배색디테일로 기존 트레이닝 복 보다 훨씬 트렌디한 느낌이 나는 제품이예요 !



이로써 화보를 마무리하며, !

앞으로 더 기대가 되는 고경표,류혜영,박보검씨 :) 앞으로도 흥하길 바라요 !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1,882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294122   도깨비 유인나!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ㅠ 1 2222017-01-246219
294121   종영 앞둔 푸른바다ㅠㅠ 전지현 패션 모아봤습니다 2 전지현여..2017-01-2010326
294120   푸른바다의전설, 벌써 1회밖에 안남았어요ㅠㅠ 2 오리엔탈..2017-01-2010440
294119   레지던트이블 밀라요보비치 방한기! 2 그레이2017-01-1823016
294118   최고의사랑 보시나요? 2 모히또2017-01-1811087
294117   너무 귀여운 우결 속 정혜성 ajsd2017-01-116229
294116   불야성 유이 패션 뜌..2017-01-105910
294115   최지우 서지혜 아이린 블라우스 Eba2017-01-056925
294114   한끼줍쇼 재밌네요 ㅋㅋㅋ 샤로테2017-01-046233
294113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보시는 분 ? ㅎㅎ EBEDNB2017-01-046162
294112   유진 인스타일 화보, 시간이 흘러도 그대로 아름답네요 1 유진좋아..2016-12-206899
294111   푸른바다, 조정석-정유미 대박 까메오였어요 2 전예롭다..2016-12-139279
294110   진세연 진짜 예쁘네요! ㅇㅇ2016-12-135711
294109   도깨비 보시나요? 완전 잼나더라구요 호이2016-12-086734
294108   공항에서 혼자 화보찍는 배우 박하선 오요들레..2016-12-015625
294107   월요일, 속시원한 사이다로 한 주 시작하셔요 천선아2016-11-285017
294106   요즘 드라마 뭐보시나요:) 푸른바다의전설 어떠세요 2 까까2016-11-2111804
294105   럭셔리한 고소영 코스모폴리탄 12월호 화보공개 2 그레이2016-11-2119538
294104   고경표 공항패션 222016-11-214261
294103   샤를리즈 테론 넘 부럽네요 zhddl2016-11-185428
294102   나스 립펜슬.. zlkdj2016-11-175694
294101   조정석 수트 핏 이쁘네요 수트좋아..2016-11-164998
294100   다양한 비타민 섭취법! 위니2016-11-145152
294099   조정석 졸귀!!! 잔망정석..2016-11-115002
294098   미모가 열일하는 전지현 이미지모음 4 뀨뀨2016-11-1111881
294097   요런 스타일 어떤가요?! ㅠㅠ ㅋㅋㅋ2016-11-094483
294096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넘나 기대되네용!!! 2 후리지아..2016-11-0812286
294095   인생 혼자 사는 박시연 공항패션 22222016-11-074864
294094   뚜아후아 신상 목걸이랑 귀걸이 세트로 겟겟! 패셔니스타 된 느낌^^ㅋ 2 ㅋㅋ2016-11-0441552
294093   17SS 메이크업과 잘 어울리는 주얼리 스타일링 살펴보기!! ㅇㅇ2016-11-045905
294092   김하늘 분홍색 잘 어울려용 ㅎㅎㅎ ㅡㅡ2016-11-024204
294091   김하늘 코트 진짜 예쁘네요 쿠쿠2016-11-025419
쓰기
검색 목록보기


미즈 소비자랩 인재풀 등록
이벤트·체험단

기간 ~

포미비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