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 피자가 인기더라구요

글쓴이 제주당근

등록일 2020-03-24 15:09

조회수 387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피자마루 골드문피자 대박이네요

오늘 저녁은 이걸로 먹어보는걸로!


https://blog.naver.com/pyask0702/221837197997

자주 가는 블로그 구경하다가

비주얼보고 식욕 폭발!!!

하프앤하프 피자라서 더 맛있어보여요


도우도 완전 내 스타일.. 오징어먹물도우라니!



피자마루 홈페이지 들어가봤더니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살포시 참여 ㅎㅎ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34,782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4211   철쭉 피기 시작 메실2020-04-0815
44210   너무심심해요 1 검은콩흰..2020-04-0747
44209   피자마루 골드문피자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에헤라디..2020-04-06117
44208   실큰 제모기 쥬얼 샀어요! 미즈하라..2020-04-03274
44207   요즘 이 피자가 인기더라구요 제주당근..2020-03-24390
44206   상비약으로 사둘거 뭐 있을까요? 1 김휘바2020-03-24358
44205   한예슬씨 브랜드 폰디먼트 에쁘네용 뀨맘2020-03-24390
44204   오늘 아침에 활짝핀 개나리를보았어요 봄 가을2020-03-22465
44203   핸디 스팀다리미 잘아시는분 알려주세요 휘바2020-03-22419
44202   코치 디즈니랑 콜라보한 제품 넘 탐나네요 1 요루마미..2020-03-20455
44201   요새 세일 많이 하네요 ㅇㅇ2020-03-20406
44200   침구세트 진짜 예쁘지 않나요 00002020-03-20457
44199   트래블러 보시는 분들~~? 뀨맘2020-03-19447
44198   탑골스타 김완선씨 넘 멋지네요~ 1 탑골여인..2020-03-19426
44197   3/20(금) 코로나19극복 희망 나눔 릴레이...취약계층등에게 방역물품 무료 기부 아리92020-03-18414
44196   제 최애 배럴 스위머즈 라인ㅎㅎ 그과자불..2020-03-17431
44195   순하고 촉촉한 바디크림~ 레미2020-03-16377
44194   그릇이랑 젓가락 넘 귀엽죵 ㅋ 호로록2020-03-16536
44193   지컷 봄 여름 신상 핫하네용~ 뀨맘2020-03-13505
44192   판교 아브뉴프랑점에 탑텐키즈 오픈했네요 베베맘2020-03-13446
44191   가입하자마자 이런글올려죄송합니다*아이즈시?릿 사기* 2 김정민2020-03-13510
44190   열무비빔면 맛나게 잘 먹었어요~ 뚜이뚜아..2020-03-13457
44189   도우가 진짜 맛있는 피자마루 골드문피자~ 스파이2020-03-12404
44187   웹툰 마린블루스,마조앤새디 작가님 신작 꿀잼ㅎㅎ 로라 2020-03-10442
44186   KF94 착한 마스크 판매 개시일 업데이트 꼼지락2020-03-10599
44185   엄선티 구매하신분?? 마미베베..2020-03-10395
44184   간단하게 건강 지키는 꿀팁 남겨봐요~! 랄리루2020-03-09436
44183   삼쏘야라면 맛있을 거 같지 않나요? ㅎㅎ 희동2020-03-09421
44182   상의 좀 골라주세요~^^ ㅇㅇ2020-03-06480
44181   화려한 비주얼의 피자마루 골드문피자 솜사탕2020-03-04540
44180   봄 후리스 장만했어요 ㅎㅎ 1 은지맘2020-03-02655
쓰기
검색 목록보기


미즈 소비자랩 인재풀 등록
이벤트·체험단

기간 2020.03.26 ~ 2020.04.22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