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릇이랑 젓가락 넘 귀엽죵 ㅋ

글쓴이 호로록

등록일 2020-03-16 10:46

조회수 1,540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온라인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불타는시리즈 중에 이번에 새로나온 건데

이번에 전용 그릇이랑 젓가락이 같이 판매가 되고 있길래 사봤어요ㅋㅋ

그냥 일반 그릇이면 안샀을텐데 저 분식집 그릇이 너~~무 갖고 싶어서 ㅎㅎ

그릇에 고추비빔면 불타게 비벼요라고 써 있는데 너무 귀엽네용~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34,999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4256   맛있는데 매운 비빔면! 톡즈미톡..2020-05-201332
44255   동원 참치 10개 9,880원이네요 !!!! 짠순짠순..2020-05-191380
44254   5월 중순 미림2020-05-191087
44253   수페르가 95%할인받고 운동화사는 꿀팁이에요~!! 1 ㅇㅇ2020-05-181219
44252   이번 봄엔 비소식 정말 많네요 파인2020-05-18966
44251   날씨가 이상하네요...... 사랑2020-05-181016
44250   날씨가 이상하네요...... 사랑2020-05-181082
44249   날씨가 이상하네요...... 사랑2020-05-181000
44248   감기증상에 먹는약 공복에 먹어도되나요? 호놀루루..2020-05-151259
44247   최애 비빔면 등극했어요 ㅎㅎ 쇼이맘2020-05-141478
44246   날이 너무 더워서 반팔티 꺼냈네요ㅠㅠ 1 유비누2020-05-141262
44245   치즈폭탄피자랑 마닭… 중독성있네요 스마일2020-05-121292
44243   1+1 행사 GS fresh요 !! 나뚜루 474ML 도 할인 & 1+1해요 신입주부..2020-05-111576
44242   평생수익나는 온라인 부업 재택부업..2020-05-071747
44241   황민현 조 말론 화보 보셨나요? 러블리2020-05-061508
44240   5/5(화) 어린이날 밀리마켓,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청자동에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응원하는 착한소비 플리마켓 오픈!! 공자영2020-05-041755
44239   게스 데님 전품목 할인중이에용 미쥬2020-04-291432
44238   수페르가 운동화 할인가로 득템해왔어요!ㅎㅎ 옆옆뒷집..2020-04-291548
44237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 대용량 나왔네요~ 헬로헬롱..2020-04-281573
44236   집에서 틈틈히 일 하실분 복이2020-04-281712
44235   아베다 친환경 제품이라 관심가네요ㅎㅎ 미즈미즈..2020-04-281359
44234   주름 개선에 좋대서 바이오이펙트 세럼 사봤어요~^^ 비즈비즈..2020-04-271275
44233   윌리엄 일리윤 모델 됐대요! 하이2020-04-271537
44231   gs홈쇼핑에서 제모기 2차 방송해요~!! 고구미2020-04-241432
44230   현아 립 너무 예쁘네요~ 히히힛2020-04-241437
44229   칼라거펠트 썸머론칭 아이템 사전구매 10% 할인하네요 ㅇㅇ2020-04-241407
44228   촉촉하고 순한 고농축 앰플~ 오늘은2020-04-231326
44227   불맛나는 매운 짜장면이에요! 1 혜지니사..2020-04-221458
44226   설문조사 도와주시면 너무 감사드릴 것 같아요!! 부탁드립니당 2020-04-211332
44225   비가 예보보다 일찍 시작하네요 해리2020-04-191223
44224   유튜브 보는데 아노락 이쁜게 많네요~ 오로라2020-04-171368
쓰기
검색 목록보기


이벤트·체험단

기간 2020.08.25 ~ 2025.08.25

포미비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