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수요일, 정신하나없는 일상 속에서..

글쓴이 큰언니

등록일 2019-09-25 12:24

조회수 1,279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해야 할 일은 태산 같고, 나는 그 태산 아래 아래 아래 .. 저 밑에 있는 

한마리 개미같은 이런 마음. 


아무리 마인드콘트롤을 해도 평정심이 돌아오질 않고

무슨 일을 해도 .. 미로 속을 헤매는 듯해서 

소리라도 질러야 할 듯.. 


이렇게 맑고 깨끗한 하늘이 .. 

가을 바람이 이렇게도 예쁘게 불고 있으니.. 

당장 밖으로 뛰쳐 나가고 싶은 생각이 .. 간절합니다. 


암튼 오늘 하루도 땡큐한 하루가 되길..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34,846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4275   혹시 온라인 마켓 운영하시는분 계신가요? 맘맘2020-06-0418
44274   비대면 1:1 원격수업 멘토2020-06-0424
44273   탑텐매장에서 옷사면 쿨에어 준다던데 좋네요 파우더찍..2020-06-03115
44272   불닭 댓글 이벤트하면 선물준다네여~? 비빔밥2020-06-02188
44271   2020-06-0181
44270   몸이 피곤하면 ... 봄 가을2020-06-01146
44269   비대면 화상과외 멘토와멘티 멘토2020-05-31155
44268   찰스앤키스 좋아하시는 분들~~ 3 뀨맘2020-05-28316
44267   비대면 일대일 화상과외 멘토2020-05-27252
44266   5/29(금) 이천 롯데아울렛 30밀리스토어 매장 OPEN 공자영2020-05-27267
44265   GS fresh에서 리챔 54% 할인해서 3개에 4,960원 지연맘2020-05-26314
44264   비대면 수업 화상과외 멘토2020-05-26270
44263   반팔티셔츠 요거 어때보여요?? ㅇㅇ2020-05-25249
44262   온라인 재택부업 이제는 필수!! 재택부업..2020-05-25233
44261   녹십자 공식스토어 이벤트요~ 영양제 필요하신 분들 한번 보세요~! 쉬는게임..2020-05-22295
44260   커먼그라운드갔는데 운동화 완전 저렴하게 득템했네요~ 1 유니맘2020-05-22322
44259   GS fresh 햇반 210g x 36개 29,670원이네요 정희2020-05-22334
44258   GS fresh에 삼겹살이랑 나뚜루 등등 1+1 하고 있어요 돌돌이2020-05-21389
44257   본격 지방흡입 하고 싶어지는 영상.avi 오구구2020-05-21344
44256   맛있는데 매운 비빔면! 톡즈미톡..2020-05-20416
44255   동원 참치 10개 9,880원이네요 !!!! 짠순짠순..2020-05-19423
44254   5월 중순 미림2020-05-19294
44253   수페르가 95%할인받고 운동화사는 꿀팁이에요~!! 1 ㅇㅇ2020-05-18384
44252   이번 봄엔 비소식 정말 많네요 파인2020-05-18280
44251   날씨가 이상하네요...... 사랑2020-05-18256
44250   날씨가 이상하네요...... 사랑2020-05-18277
44249   날씨가 이상하네요...... 사랑2020-05-18228
44248   감기증상에 먹는약 공복에 먹어도되나요? 호놀루루..2020-05-15379
44247   최애 비빔면 등극했어요 ㅎㅎ 쇼이맘2020-05-14579
44246   날이 너무 더워서 반팔티 꺼냈네요ㅠㅠ 1 유비누2020-05-14399
44245   치즈폭탄피자랑 마닭… 중독성있네요 스마일2020-05-12473
쓰기
검색 목록보기


미즈 소비자랩 인재풀 등록
이벤트·체험단

기간 ~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