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일 명품 할인!

글쓴이 욜료

등록일 2019-08-20 11:02

조회수 1,047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한스타일 해외 명품 대전이라고 내일까지 최대 90% 할인한대요!!


왜 이제 알았을까요 ㅠㅠ

그래도 하루 남았으니 구경하고 오랜만에 가방하나 살까해요 ㅎㅎ

내맘대로 자유부인~~ ㅎㅎㅎ

구찌부터 셀린느까지 다양하게 있으니까 구경해 보세요!


저는 구찌 디스코백 옛날부터 사고싶었는데

언젠간 할인하겠지 하고 기다리길 잘했다 싶어요 ㅎㅎ

100만원 초반대라 지금 아니면 영영 못살거 같아서...

남편 카드 찬스 좀 써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신랑 미안~~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34,653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4053   CMA 요즘 유행인 거 아시죠~ 괜찮은 거 추천! 레몬캔디..2019-11-1552
44052   폴햄키즈 천안 이마트 서북점 오픈해서 50퍼 할인해요 유라엄마..2019-11-1569
44051   겨울에 제주도 가요~ 러러러2019-11-15107
44049   폴스부띠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해서 가방 샀어요 ㅎㅎ 룰루2019-11-14160
44048   한남동 다이슨 팝업스토어 샤이닝2019-11-13210
44047   난청있는 엄마선물로 보청기능 있는 올리브유니온 블루투스 이어폰 드린 후기~! 1 ㅇㅇ2019-11-13367
44045   필그림 현대백화점 무역점 팝업 구경했어요 ㅎㅎ 해피맘2019-11-13134
44044   뮤지컬 드라큘라 봤어요^^ 1 한수연2019-11-09303
44043   벌써 금요일이네요~ 2 이진2019-11-08383
44042   웰메이드컴에서 남편 옷 왕창샀네요 ㅋㅋ 2 단풍나무..2019-11-08371
44041   가을담기 3 리드맘2019-11-08302
44040   가을가을 하네요..☆ 4 shoujuan..2019-11-08316
44039   저처럼 약간 난청증상 있는 분 있나요? ㅇㅇ2019-11-07611
44038   단풍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1 김공주2019-11-06380
44037   사이즈가 바꼈어요!! 2 oo2019-11-06432
44036   인천공항 올때마다 괜히 뿌듯 1 한금자2019-11-05337
44035   스튜디오 톰보이 브랜드위크중이라 남편 아우터 사려구요 ㅋㅋ 호이2019-11-03441
44034   청량산 단풍구경 다녀왔습니다. 4 고즈넉2019-11-02407
44033   플라워클래스 너무 재밌네요 해바라기..2019-11-01406
44030   오늘 코크 하이라이트 보구 왔어요~ 2 오랜선2019-10-30420
44029   한달에 한번 팩하는 날 ㅎ 2 장민희2019-10-30441
44028   요즘 스트레스 받아서 피자 땡겨요ㅠㅠ 2 계십니까..2019-10-30398
44027   불리 향수 어떨까요? 김유진2019-10-28352
44026   갤럭시스토어에서 움직이는배경화면 무료로 주고 있어요 5 핫빠이야..2019-10-27602
44025   남정희 새벽길 1 어연2019-10-27500
44023   코팩해줬어요~~ 1 민트짱2019-10-25498
44022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오늘도 피자먹었어요 1 피자더쿠..2019-10-23575
44021   춥네요~~ 2 찌유2019-10-21580
44020   사주 봤는데 진짜 잘 맞추는 거 같아요 ㅎㅎ 띠융2019-10-191250
44019   남편 간절기용 트렌치로 블루라운지 어때요~? 봐주세요! 1 워킹맘이..2019-10-16879
44018   비건화장품 쓰기 시작했어요 아메리카..2019-10-16760
쓰기
검색 목록보기


이벤트·체험단

기간 2019.11.04 ~ 2019.11.30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