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바빌론 팝업스토어에 연예인 많이 왔네요~

글쓴이 오마겟돈

등록일 2019-10-07 18:10

조회수 1,352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콜라보 제품 못보러가서 사진으로라도 볼라고 찾아보고 있는데

되게 재밌어보이네요ㅜㅜ 더콰이엇이랑 레디 공연하는 사진도 있고

치타랑 이주연도 셀럽으로 왔더라구요

보니까 셀럽이랑 패피 총 600명은 왔다는데..

ㅠㅠㅠ넘 부러워용..콜라보 제품도 직접 봤어야하는데

짱 이뿌네용 ㅜㅜ흙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1,871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294698   바이오이펙트 30데이 트리트먼트 나온거 쓸려구용 ㅇㅇ 2020-07-1444
294697   홈쇼핑에서 앰플 사보신분 계신가요 루라2020-07-1462
294696   랑콤 뉴이스트 민현 조합 좋으네요^^ 래미안 2020-07-13129
294695   실큰 페디프로 플러스 코스트코에 있어요ㅎㅎ 2020-07-13109
294694   실큰 쥬얼영 제모기 올리브영에서 세일하네용 쿠키쿠킹..2020-07-10177
294693   현아 입생로랑 뷰티 화보 넘 매력있네요 ㅎㅎ 화우 2020-07-08345
294692   에타페라고 니치 향수 매장 코엑스에 들어왔나봐요~ 2020-07-07222
294691   아베다 컨디셔너 또 살려구요 ㅎㅎ 시시도 2020-07-03342
294690   이하늬 화보 넘 분위기 있어요ㅠ 522020-07-03355
294689   끌레드뽀 보떼 파데 주문했어요 ㅎㅎ 뉴뉴뉴뉴..2020-07-02353
294688   이번에 민현 랑콤 뗑 이돌 화보랑 영상 멋있네요^^ 바바 2020-07-02340
294687   남편 주려고 랩 시리즈 사봤어요 큐큐큐2020-07-02322
294686   실큰 제모기 선물로 괜찮을까요~? 초크초크..2020-07-02310
294685   옷장에 넣어두려고 샤쉐 살려구요 ㅎㅎ 무머리2020-07-01323
294684   김태희가 입은 올리비아로렌 원피스 넘 이뻐용 4 오구르르..2020-07-01389
294683   필로소피 세일할때 클렌져 살려구용 머머리2020-07-01330
294682   혜림 여름 스타일링 예쁘네요! 코여2020-06-30275
294681   정려원 유튜브 모노튜브 'me&one' 패션 좋아요 삐약2020-06-29306
294680   시스템, 시스템옴므 파리 컬렉션 룩북 2020-06-29239
294679   역시 이하늬 분위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제로2020-06-26387
294678   실큰 제모기 GS홈쇼핑에서 방송하는거 사볼려구요!! 토톹2020-06-24441
294677   차은우 마리끌레르 화보 눈호강이네요^^ 끄아아악..2020-06-24366
294676   수지는 언제 봐도 예쁘네요~ 2020-06-23421
294675   센스넘치는 정려원 여름 스타일링! 2020-06-22434
294674   랑방컬렉션 한소희 화보 너무 예쁘네요ㅠㅠ 2020-06-18423
294673   수지 뷰티 북 뗑 이돌 영상 진짜 예쁘네요~ 유캔두잇..2020-06-17511
294672   아베다 샴푸 쓰고 찰랑거리는 머릿결 될거예요 ㅠㅠ 2020-06-16399
294671   지엔코에서 런칭한 향수 브랜드 에타페 살려구요 토토토토..2020-06-16445
294670   방방콘 방탄소년단 패션 BTS I 시스템 콜라보 1 2020-06-16466
294669   정려원 홈웨어 스타일링 2020-06-15497
294668   게스 X 제이발빈 캡슐 콜라보레이션 아아메리..2020-06-10429
294667   실큰 바디관리기 실루엣 40%할인이네요 빠방2020-06-09587
쓰기
검색 목록보기


미즈 소비자랩 인재풀 등록
이벤트·체험단

기간 ~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