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속 기은세의 일상

글쓴이 팔로워

등록일 2017-09-11 09:28

조회수 14,684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핫한 스타셀럽 기은세!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둘러보면

요리부터 여행, 화보까지 정말 같은 여자로써

닮고 싶고 부러운 것들 투성이더라구요~

 

특히 그녀의 센스 있는 패션은 제 워너비에요 ㅠ.

얼마 전엔 이탈리아 여행에서 선보인

휴양지 패션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햇살이 강한 이탈리아에서 돋보일 수 있게

원색의 롱원피스를 많이 입었는데요.

패턴이 있는 원피스도 이쁘지만

심플하면서도 작은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리조트룩을 완성했더라구요.

역시 패셔니스타답죠? bb






휴양지의 리조트 룩도 멋지지만

그녀의 진정한 패션 센스는 일상에서 나오는 것 같아요.

블랙 원피스나 올블랙 룩에 포인트로 화이트 백을 매치해주었는데요.

 

기은세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보이는 이 가방은

발렌티노 락스터드 스파이크 체인백 인데요.

찾아보니까 가격이ㄷㄷㄷㄷ

역시 착용하는 제품보면 스타셀럽 맞는듯!!





최근에는 다양한 악세서리를 레이어드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나가더라구요.

이 레이어드된 목걸이 너무 이뻐서 정말 한동안 앓았는데요.

스톤헨지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인스타 댓글 보니까 착한 님이 스톤헨지 제품이라고 알려주더라고요!

공홈가보니까 얇고 긴 로즈골드 목걸이와 초커더라구요.

길이가 다른 두개의 목걸이를 레이어드해서

더욱 여성스러운 매력을 주는 것 같은데요.

 

기은세처럼 에스닉한 블라우스에 매치하거나

락시크 룩에 매치해도 좋을 것 같아요 bb






기은세가 직접 인스타그램에서 소개한 이 목걸이도

역시 스톤헨지!!

여성여성한 로즈골드가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듯!

기은세의 다른 명품 패션은 따라가기 힘들지만..

이 스톤헨지 목걸이는 저도 따라 사고 싶어지네요!

다양한 옷 스타일에도 어울릴 거 같아서

이번 주말에 매장 한번 나가보렵니다 ㅋㅋ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글수 글수(1,937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294177   요즘 장희진 너무 이쁘네요~ 돌체라떼..2017-12-184608
294176   기은세 인스타그램 예뻐요!! 2 22이오2017-12-1312592
294175   차은우 설현 잘 어울려요~ 오호~2017-12-134040
294174   역시 전지현... 쩡짱미2017-12-114361
294173   이호정 역시 모델이넹~ ㅋㅋㅋㅋ..2017-12-074700
294172   연예인들 사이에 핫한 노스페이스 롱패딩 2 패피2017-12-0412122
294171   너무 우아한 이영애님~ 영애님2017-12-044654
294170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동안피부’를 가진 주부 사례자를 찾고 있습니다~ (출연료 O) KBS무엇 ..2017-12-044226
294169   장혁 너무 멋져용 ㅍㅍㅍ2017-12-014861
294168   가족이랑 같이 보기 좋은 시골경찰2 낼래오라..2017-11-284753
294167   추사랑 타미 힐피거 키즈 화보 1 야노시호..2017-11-274653
294166   사랑의 온도 서현진 롱코트 이쁘네요 egjjjj2017-11-234861
294165   전지현 너무 이쁘네요ㅠㅠ 2 그림자놀..2017-11-228089
294164   시골경찰2 앙숙케미 톰과제리..2017-11-224581
294163   마녀의 법정 정려원 사첼백~ 오늘저녁..2017-11-155061
294162   이성경 최근 ㅇㅇ2017-11-074784
294161   이선빈 2 덕질2017-11-024915
294160   팬텀2 벌써 마지막이라니... 요가매직..2017-11-024463
294159   김남주 71년생 맞나요.. 채린이와..2017-10-244822
294158   미소가 아름다운 아이들 미소맘2017-10-205057
294157   정말 잘컸다!! 엄친아2017-10-194981
294156   가을가을한 그녀, 정려원 수트스타일 1 마녀의법..2017-10-195571
294155   아직 어린 10대 미소년들! 우뿌2017-10-185583
294154   딱 내 자식들이 이렇게 컸으면.. 예비맘2017-10-135627
294153   살이 빠질 수 밖에 파워풀한 춤을 배우고 싶네요! 다이어트..2017-10-135772
294152   요즘 90년대생 특징 1 압자없다..2017-10-125354
294151   미모 포텐 대폭발.. 미모짱2017-10-125315
294150   만찢남 비주얼 보이그룹 TRCNG 소름 기모띠2017-10-115224
294149   따라하고 싶은 명불허전 김아중 메이크업 오래도록..2017-10-104936
294148   신인아이돌 TRCNG 티저영상 2017-10-025257
294147   변정수 화보 gjh2017-09-275555
294146   영화의 한 장면같은 김희선 화보 !! 으으리리..2017-09-195385
쓰기
검색 목록보기


이벤트·체험단

기간 ~

포미비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