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쓰기
● 치과에서 생긴 일

글쓴이 안뇨옹

등록일 2012-06-14 10:36

조회수 1,634

추천수 0


● 치과에서 생긴 일


    치과에서 이를 하나 뺐는데 청구서를 보고 만득이는 깜짝 놀랐습니다.


    다른 치과 청구서보다 3배나 많았습니다.


     "이 하나 뽑는데 왜 다른 치과보다 3배나 더 많게 받아요?"


    만득이가 묻자 의사가 대답하였습니다.


     "이를 뽑을 때 당신이 소리를 너무 질러서 환자 두 명이 도망갔어요."


?

등 전반적으로 비상장주식 매수매도 Process 및이 체크 사항등에 대해서 알 수 있는 자료가 있나요?이 어디 가면 알 수 있을까요? 답변에 추천 부탁 드립니다. 장외 주식을 사고파는 방법 중 가장겨 간단한 것은 당사자 간 직접거래다. 주식을 주식을가 매수하고자 하는 사람은 좀더 저렴한 가격에 매수하기를 원하기가 때문에 현 가격보다 높은 가격에 매도주문에 추천 되어있는 주식을 매수하지는 않습니다. 만약 당일 장마감시까지푸 매도 체결이 되지 않을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가 와 우리 투자증권으로 , 대한잔선 주식을 샀습니다.를 근데 그 주를 모두 산뒤 매도는 온라인으로 하려고해요..(아무래도 거리도있고해서이 최신 이게 빠른거 같아서욤.. 자세한 풀이 ㅠㅠ 쉬운 방법좀..ㅠㅠ..이 최신 알려주심 감사하겟어요

노은지구일산자이가격도시형주택김포푸르지오판교분양한강푸르지오용인미분양송도분양아파트자연앤수도권아파트분양 스마트폰 이어폰 책상 의자 마우스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댓글수 댓글(1)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1. 천사su 2012-06-14 11:35     답글 | 공감(0)
    헐 ~~ 웃겨요
글수 글수(6,749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6925   아기 팔고오겠다는 아빠, 등짝스매싱 발롱발롱..2017-06-2775
6924   ‘대프리카’ 더위에 대구산 바나나 등장 담당자2017-06-19569
6923   몸이 완전 녹슬었나봐요 1 aa112017-06-14899
6922   간장게장은 밥도둑이 아닙니다. 1 웃프다2017-06-12988
6921   의지의 한국인 세상만사..2017-06-051083
6919   여자들이 남자한테 반하는 순간이래요! 헹헹헹32017-05-301447
6918   아빠의 한마디가 더 아프게 만드네 세상만사..2017-05-29981
6916   중국집에서 뜻밖의 교훈 내조중2017-05-221189
6915   사진음성지원 ㅋㅋㅋ 꽃나비2017-05-111717
6914   아들의 효도 - 엄마의 명품백 1 여유낙낙..2017-05-082157
6911   마술을 본 원숭이의 반응 ㅋㅋㅋ 은정22017-04-292344
6910   신혼때 보다 더떨리는 남편의 그말. 인생뭐있..2017-04-282347
6909   링컨의 유머 봄바람2017-04-192674
6908   남자와 여자의 인생방정식 ㅋㅋ 1 봄바람2017-04-142954
6907   이국주 허리송인데 재미있네요 ^^ 1 모히또2017-03-164340
6906   조폭의 한 마디!ㅋㅎ 봄바람2017-03-084903
6905   마지막 한 글자때문에... 1 리쿡맘2017-02-156051
6904   유부남의 중고거래ㅋㅋㅋ 1 매미2017-02-135519
6903   하루만에 일본교실 재패한 한국 여고생 ㅇㅇ2017-02-105246
6902   남의거 훔쳐서 여친이랑 나눠먹으니깐 좋냐??!! 총밍2017-02-094542
6901   미국식유머ㅋㅋㅋ 티킬2017-02-094413
6900   밥만잘먹더라 1 동동이2017-02-063988
6899   대한민국 예능계에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던 방송 동동이2017-02-064228
6898   여자와 남자의 여행준비 차이라네요.. 공감..ㅎ 하늘말라..2017-01-184059
6897   보고 너무 웃어서 배아파요 ㅠㅋㅋ 아낌없이..2016-11-286188
6896   이거 하나면 요리 끝 ㅇㅇ2016-10-269832
6895   아이들 과자 편하게 먹는 꿀팁~~ 딸기맘2016-10-146978
6894   여자 400명 꼬신 남자의 헌팅 꿀팁 카사노바..2016-09-0717887
6893   보면 볼수록 놀라운 사람들 1 은경김2016-08-249267
6891   이상하게 기분 좋아지는 영상들 은경김2016-08-219440
6890   신기하게 계속 보게되는 영상 은경김2016-08-139072
6888   키 작은 여자만 이해 할 수 있는 상황들 익명z0a1..2016-06-2212340
쓰기
검색 목록보기


추천! 주부app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