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용산 이촌동 맛집] 일본식 정통우동과 초밥이 맛있는 집 "수락"

글쓴이 아줌마

등록일2019-04-24 10:29

조회수1,342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용산구 동부 이촌동에 있는 맛집 "수락"을 소개하겠습니다. 일본손님들도 맛있다고 칭찬한 맛집이며, 이촌동 현대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수락은 일본식 정통우동과 초밥이 대표 메뉴로 맛집으로 소문난 집입니다. SBS생활의 달인에도 소개된 집이라고 합니다.









장소가 좁아서 식사 때는 늘 줄을 서야 한다는 불편한 점이 있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기다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픈하자마자 방문 했을때는 이렇게 조용한 모습이었습니다. 포장이 가능해서 저는 나들이 갈때 가끔 김초밥과 유부초밥을 포장해서 갑니다.













속재료 여러가지를 넣은 보통 김밥과는 다르게 이 집 김초밥과 유부 초밥의 맛은 깔끔한 맛입니다.고슬고슬한 밥에 새콤달콤한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들어간 재료도 별로 없는데 어떻게 이런 맛이 나지? 궁금했는데 ...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것을 보니 으깬 은행을 배 속에 넣고 찜기에 쪄서 뽑아낸 배합초를 밥에 섞어 양념을 하네요~ 정성 가득함이 느껴집니다 . 포장할 경우는 단무지, 간장, 겨자 소스와 함께 포장해 줍니다.





초밥과 함께 거의 모든 손님들이 우동을 드시고 계셨어요. 냄비우동, 튀김우동, 유부우동 등 우동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보통 일식집에서 조금 나오는 그런 우동 생각했는데... 보글보글 뜨겁게 나온 우동은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도 많고, 수타면답게 면발도 쫄깃하고 특히 따끈한 국물맛이 참 좋았습니다. 우동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우동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좁은 통로 사이로 뜨거운 우동을 들고 다니시는 아주머니께서 테이블 옆을 지나갈때 마다 불안불안했습니다.





참고로 메뉴판도 올려봅니다. 일본분들이 많이 오시는 집이라 그런지 일본어 메뉴판도 함께 되어 있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저는 맛이 깔끔한 초밥과 우동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주차는 수락 뒷편 아파트에 주차하면 된다고 합니다. 지금 사진 보니 강촌 아파트라고 되어 있네요~ 수락 바로 앞 도로에 주차하면 위반 스티카 붙인다고 합니다.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목록 





[R석40%할인]넌버벌퍼포먼스 파이어맨(명보아트홀)
[주말60%할인]가족뮤지컬 <허풍선이 과학쇼 시즌2>
[회원35%할인] 헤럴드와 함께하는 쿨썸머 영어직업체험 가족권
[조기예매1차/VIP석66%할인] 겁쟁이 빌리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