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사업자 단말기 추천좀요..

글쓴이 잉윈

등록일 2020-09-16 14:35

조회수 116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제가 일산에서 속눈썹을 하고 있는데요,

가게 구하기도 부담되고 그래서

아는분 미용실에 샵인샵으로 들어갔거든요..

근데 여기 카드기로 결제하면 18%를 떼고 줘요..

물론 부가세에 종소세 같은걸 생각하면 당연하긴 한건데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사업자등록 없이 카드결제를 알아 보던중에 "페이팅"이란 곳을 알게 되었는데

비사업자도 PG결제대행사를 통해서 카드결제를 합법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가장 저렴 하고 후기도 좋은거 같아서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혹시 "페이팅"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아니면 다른데라도 비사업자 카드단말기를 사용하시는분이 계신가요?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34,972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4425   혼자 쇼핑하고 왔어요 마운티아서 추석이라고 세일 60프로나 하더라구요 헤라2020-09-2331
44424   친정엄마 홍삼 선물 Tjssl2020-09-2323
44423   피부 건조함 없어요 이젠^^ ㅇㅇ2020-09-2324
44422   차세대 아이스크림 망했다.. 때쁘리2020-09-2337
44421   딸이 추석선물 이라고 팩 잔뜩~ 해피데이..2020-09-2350
44420   편하게 입고 나갈 게스 맨투맨이요 4 프리지아..2020-09-23124
44419   배송대란! 늦기전에 ★추가 할인★ 받고 주문하기 공자영2020-09-2267
44418   아베다 헤어 마스크팩으로 홈케어 해볼까해요 ghsssy2020-09-22109
44417   후리스 미리 샀네요 ㅇㅇ2020-09-2273
44416   LF몰 골프대전 캐디백 색상 봐주세요!! 1 하이2020-09-21119
44415   남편이랑 커플후드티 샀네요~ ㅇㅇ2020-09-2192
44414   미샤 브라이드 컬렉션 기획전&이벤트 참여해보세요 2020-09-21335
44413   코로나 걱정없는 화상과외 추천합니다 멘토2020-09-2065
44412   에스트리 팝업스토어 잘 해뒀네요 아이쓰아..2020-09-19137
44411   엥겔마크트 전자 디퓨저 선물로 좋겠네요 동굴동굴..2020-09-18122
44410   kf94 50매 332800원 무료배송 650원장당 홍보2020-09-18113
44409   버버리 21SS 컬렉션쇼 먐먐2020-09-18147
44408   공효진 써스데이 아일랜드 가을 화보 넘 예쁘네용 공블리블..2020-09-18122
44407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로고 티셔츠 갖고싶어요 ㅠㅠ miz2020-09-17212
44406   오스트카카 가방 주문했어용 ㅎㅎㅎ 나라구함..2020-09-17150
44405   비사업자 단말기 추천좀요.. 잉윈2020-09-16117
44404   에타페 수입 니치향수 많네요~ㅎㅎ rtyyyu2020-09-15235
44403   생리할 때 붓기가 넘 심해요ㅜ ㅜㅜ2020-09-15923
44402   환불원정대 제시 패션 너무 좋네용..ㅠㅠ 2 링링링2020-09-15241
44400   여긴 광고 관리도 안하나요? 익명2020-09-14243
44399   이번추석 어찌 할까요? 1 익명2020-09-14218
44398   LF몰 명품대전 추가쿠폰까지 할인 많이 하네요 ^^ 2 가을아침..2020-09-14228
44397   집에서 백만원 벌수 있는 황금같은 기회 박소진 ..2020-09-11207
44396   앰플 할인하네요~ 쏘오찌2020-09-10264
44395   명품시계 정품인데 3만원대라니......헐 지기2020-09-08308
44394   만두 냠냠 마리안느..2020-09-07248
쓰기
검색 목록보기


미즈 소비자랩 인재풀 등록
이벤트·체험단

기간 2020.08.25 ~ 2025.08.25

포미비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