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시계 정품인데 3만원대라니......헐

글쓴이 지기

등록일 2020-09-08 05:04

조회수 397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시계 하나 사려고 보고 있는데 이거 믿고 구매해도될지..

제품은 고를수 없고 랜덤발송이라 저렴한거같긴한데

그래도 명품시계가 3만원대면 정말 대박..

속는샘치고 하나 구매해볼까 고민이네요ㅎ

http://iryan.kr/t6ci5c4dkm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34,999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4459   복을복을삶은라면에 나왔던 크림라면 민초2020-10-2646
44458   서예지 피부 진짜 좋아보이네요~ clalla2020-10-2646
44457   코로나 걱정없는 화상과외 추천합니다 멘토2020-10-2628
44456   이유비 에센스 좋아보이던데~ qeee2020-10-23141
44455   바바패션 아우터 할인한대요~ 우왐2020-10-22127
44454   할로윈 기념으로 스타벅스랑 비디비치 메이크업 키트 나왔어요 qlql2020-10-22123
44453   SEPX바이애콤 클렌저 출시되었네요! ㅇㅇ2020-10-21121
44452   원래 캔디 안좋아 하는데 이건 계속 들어가네요 ㅎ 보라탕2020-10-21340
44451   피자마루 신메뉴에 완전 반했어요 크리미2020-10-20148
44450   라메르 저렴이 에센스인 오노마 에센스 사용중이에요 rrllrl2020-10-20290
44449   무료로 당뇨 관리 해준다고 하네요 호호홍2020-10-19168
44448   한소희 아떼슈즈 할인하네용 한소희2020-10-16225
44447   플라스틱 재활용해서 만든 후리스도 있네요~ ㅇㅇ2020-10-16235
44446   지니킴 김포 창고 아울렛 역시나네요 증말 ㅇㅇ2020-10-16239
44445   황금같은 기회 놓치지 말아요 소진 실..2020-10-1589
44444   장도연 삼양라면 광고 봤는데 마프2020-10-15167
44443   10/17~10/18 【세상을 바꾸는 착한 소비 밀리마켓】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공자영2020-10-15164
44442   하루에 꾸준히 벌어가세요 소짱2020-10-1477
44441   바이오이펙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cweea2020-10-14131
44440   윌벤져스 화보 속 플리스 이쁘네요 ㅇㅇ2020-10-14167
44438   환절기 피부관리 실큰꺼 써볼까해요 핑구2020-10-13159
44437   혹시 온라인 마켓 운영하시는분 계신가요? 안테2020-10-13186
44436   요즘 아이폰에 가능해진것들 제이쓴2020-10-08398
44435   케이패션오디션 온라인 대중 투표 12일까지에요 맙소사2020-10-08241
44434   조이랑 아베다랑 라이브 방송하고 20% 할인도 한대요 fqqqw2020-10-07287
44433   피자 두판이 이가격?! 가성비 최고인 피자마루 대박세트 파프리카..2020-09-30392
44432   이게 요즘 가성비피자라네요 토토랑2020-09-29381
44431   유산균 들어간 화장품 좋네요 가을인가..2020-09-29475
44430   다이어트 유산균 70%나 세일하네요~ 1 khy99892020-09-29473
44429   기초 바꾸니 좋아요 ㅎㅎ2020-09-28365
44428   광탈 아이스크림 기미기미..2020-09-28329
쓰기
검색 목록보기


이벤트·체험단

기간 2020.08.25 ~ 2025.08.25

포미비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