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밤에 코팩 붙였어요.

글쓴이 미니미맘

등록일 2019-10-09 22:47

조회수 1,727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환절기에도 저의 T존은 유분이 가득합니다.

여름에 얼굴에 땀이 많이나더니

모공도 넓어지고

모공만 넓어지면 그나마 괜찮은데

피지가 한가득 흑흑








로드샵에서 급하게 코팩 사서 붙이고나서

한번 코팩하고 나니 모공 넓어지고

그속에 피지 그리고 블랙헤드까지

막 생기더라구용


그래서 팩말고 뷰티카페에서 추천한 스크럽, 오일 등 다양한거 해봤는데

스크럽은 예민한 피부가 빨게지고

오일은  제 피부랑 맞지가  않더라구용





지인이 바랑소리 코피팩 추천해서 지금 4주째 꾸준히 하고 있는데

코팩이 3단계팩으로 나왔더라구요.

피지뿌리 다뽑히고 모공진정팩으로 마무리~

저처럼 콧등에 모공넓고 피지스트레스 있으신분 

꼭 붙여보세요^^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글수 글수(34,882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4323   울운동화는 처음 신어보네요~ㅎㅎ 1 옹웅2020-07-06191
44322   편의점에서 파는 불닭 대창 괜찮네요~ㅋㅋ 1 수니2020-07-06205
44321   이벤트 | [K CAR] 7월 앱 APP 리뷰 이벤트 (차량용 온냉장고, 스타벅스) 초보하준..2020-07-06179
44320   K Car 친환경차 설문이벤트(~7/12)_2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초보하준..2020-07-03281
44319   아웃도어 60%까지 세일중이니 얼른 쟁여놓으세요!! 오름2020-07-03275
44317   코로나 걱정없는 화상과외 추천합니다 멘토2020-07-02264
44316   기미랑 주근깨는 이걸로 관리해용 1 토머치토..2020-07-01380
44315   시간날 때 마스크팩 해요 2020-06-30240
44314   쓱에서 hm선착순 쿠폰주네요 dd2020-06-30292
44313   G마켓 브랜드위크 중 녹십자 영양제 최대 20% 할인해요 파도파기..2020-06-29252
44312   얼굴 붉어짐 완전 해결했어요 2020-06-26275
44311   노페 50%까지 세일중인데 남아 여름옷 괜찮은지 봐주세요~ 1 광진2020-06-26355
44310   코로나 걱정없이 하는 화상과외 멘토2020-06-26320
44309   다이어트 도시락 사려고 하는데 심플리쿡 이정도면 저렴한가요? o o2020-06-25415
44308   불닭 굿즈 여기서 한정 판매하네요? ㅎㅎ q0_0p2020-06-25439
44307   아떼슈즈 구경중이에요 비가싫어..2020-06-24319
44306   올리브영에서 피쉬콜라겐 세일하네요 ㅎㅎ 1 김연두2020-06-24357
44305   혹시 온라인 마켓 운영하시는분 계신가요? ㅇㅇ2020-06-24300
44304   지마켓에서 녹십자 브랜드위크 이벤트! 북치는소..2020-06-22441
44303   피자에 토핑이 몇가지나 들어간건지~~~ 비주얼 시강이네요 살루트2020-06-22365
44302   엠모바일 괜찮은것 같네요 이얏2020-06-22843
44301   남편이 시계사고싶다고 난리네요 ㅎㅎ 하리맘2020-06-22395
44300   몸이 좀 안좋을때 오래자도 머리가 아프네요? 1 ㅇㅇ2020-06-22432
44299   마스크팩 정착하려고요 2020-06-22386
44298   좀비 영화 완전 기대중 ㅎㅎ 영화광2020-06-19467
44297   다들 여성 청결제 뭐 쓰시나요...ㅠ 울라불라..2020-06-19425
44296   넘더워서 기능성티셔츠 장만했네요ㅠㅠ 오링맘2020-06-19395
44295   화상과외 일대일 멘토와멘티 멘토2020-06-19331
44294   쌀알 이모티콘 받았는데 너무 귀여워요ㅎ 샤샤2020-06-18439
44293   수면제 때문에 고생했는데 좀 해결된것같네요 alllg2020-06-17356
44292   임팩타민 드셔본 적 있으신 분?! 누링누링..2020-06-15396
쓰기
검색 목록보기


미즈 소비자랩 인재풀 등록
이벤트·체험단

기간 ~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