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거 먹어보려구요~ 치즈핵폭탄피자

글쓴이 스튜

등록일 2019-08-13 12:48

조회수 1,527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https://blog.naver.com/parkminho1019/221595199862


오늘 이거 먹어보려구요

요즘 피자 뭐가 맛있나 검색하다가 발견

치즈피자라고 하는데..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치즈가 1키로나 들어갔다고...!

완전 고소하게 생겼어요 ㅋ

아이들이 좋아한다고 하니 오늘 저녁은 피자마루 치즈핵폭탄피자 먹는걸로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34,731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4154   남편 출퇴근용으로 백팩 선물 후기 남겨요~ㅎㅎ 말랑말랑..2020-02-1777
44153   yoursens..2020-02-16269
44152   식품기업 면접을 앞둔 취준생입니다! 아기하마..2020-02-15187
44151   이런 구두 어때요? 두두2020-02-14245
44150   타하리 20SS 가죽로퍼 론칭! 넘 고급스러워요~ dd2020-02-13244
44149   블로그마켓카드단말기 햄찌2020-02-10296
44148   프로젝트M 수트보구 왔어요~~ 지늬맘2020-02-10278
44147   VW베라왕 베라룩업SET 컬러 고민이예요~ ㅇㅇ2020-02-10309
44146   이하늬 인스타그램 패션 발렌티노 신상 슈퍼비백 넘 예뻐용~ 쥬니맘2020-02-07425
44145   신림동 백순대볶음면 요고 맛있네요~ 1 라일락2020-02-07674
44144   여자 봄 자켓 봐주세요~ 빠야2020-02-06480
44143   블랙야크키즈 저학년부터 고학년 책가방 있네요~ 뿌뿌2020-02-04488
44142   샵인샵카드단말기 햄찌2020-02-03488
44141   코로나 때문에 방콕중.. 포포2020-02-03483
44140   네이버 기사 내니까 매출이 늘어났어요 김태환2020-01-31439
44139   태양광발전기를 통해 안정적이면서 고정적인 수익을 원하신다면 김영숙2020-01-30521
44138   어제 먹었어요! 피자마루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 무지개2020-01-29576
44137   부모님 선물로 드릴 노스페이스 패딩 둘 중에서 골라주세요~ㅠㅠ 2 민수니2020-01-28473
44136   ㅎㅎㅎ이제서야 명절이끝났어요 봄 가을2020-01-25750
44135   명절스트레스 왕창받아서 집에서 게임이나 하고 있어요 1 아우~2020-01-23681
44134   최애로 등극한 피자마루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 우주2020-01-23644
44133   코엑스 놀러갔다가 원빈 팬사인회 소식 보고 왔네용ㅎㅎ 마이맘망..2020-01-22559
44132   차량용 공기청정기 사용하시나요? 미르나르..2020-01-22585
44131   로레알파리로 셀프 염색 했어요^^~ 1 러블리함..2020-01-20609
44130   남편이 넘 좋아하는 닥스 초발수 셔츠 우기2020-01-20494
44128   부평 요양병원 사고 민원 넣었어요! ssoin2020-01-19489
44127   안쓰는 핸드폰 공기계로 데이터차단하는 공신폰 만들기 두근두근..2020-01-18619
44126   필그림 MSF 기획전 팔찌 구경하고왔어용~ 1 지니맘2020-01-17631
44125   지금까지 먹어본 페퍼로니피자 중 최고네요 스윗2020-01-15570
44124   스타필드 코엑스몰 갔다가 신규오픈매장 구경ㅎㅎ 이로이2020-01-13954
44123   세렌디뷰티 쿠션 샀는데 괜찮아요~ 연우마미..2020-01-13640
쓰기
검색 목록보기


미즈 함께날다
이벤트·체험단

기간 ~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