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백 롯데탑스에서 탑스데이 한대요

글쓴이 아아

등록일 2019-08-07 23:40

조회수 479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롯백 탑스에서 탑스데이하는데

골든구스 ㅠㅠ 남성용 밖에 없어서 아쉽네요...

할인율 너무 좋은데 ㅜㅜ

9일부터 15일까지라니까 한번 구경가실 분들은 가보셔용

저는 남편 생일 선물 미리 사는셈 치고 골든구스 보러 가려구여 ㅋㅋ


매장마다 브랜드 다 다르다고 하니까 점포 확인하구 가세요~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글수 글수(34,564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3951   불매로 세안 모낭비누로바꿨는데 더좋네요! 2 콩알이2019-08-16505
43950   한스타일슈 구경왔어요 홍홍2019-08-14356
43949   오늘 이거 먹어보려구요~ 치즈핵폭탄피자 스튜2019-08-13290
43948   제주 9.81파크 재밌어보이네요~~ 1 로또맘2019-08-12486
43947   가을 트위드자켓이 벌써 나왔네요 1 행복햄2019-08-12258
43946   구워먹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ㄹㅇㄹㅇ..2019-08-09435
43945   요즘 디올 너무이쁘네여~^^ 박유미2019-08-09448
43944   게스 언더웨어 이번 신상 이뻐요 뭣이중헌..2019-08-09415
43942   롯백 롯데탑스에서 탑스데이 한대요 아아2019-08-07481
43939   롯백 잠실점&에비뉴엘 월드타워 2차 해외명품대전 한다네요~! 납작복숭..2019-08-05619
43938   알뜰폰 이야기 현지2019-08-05531
43937   우리 아기 첫치즈박스 이벤트 아가2019-07-291102
43936   헤지스키즈 롱패딩 역시즌 할인 와우2019-07-291811
43935   덴마크 아기치즈 이벤트 공유 ㅎㄱㄱ2019-07-261079
43934   수페르가 운동화 만원대에 득템해서 뿌듯해요ㅎㅎ 1 코코리2019-07-261906
43933   카톡 계정 하나 더 만드는 방법 드림하이..2019-07-261073
43932   구찌 이모티콘 받아놓고서는 왤케 멍청하게 굴까요.. 오롤리는..2019-07-26669
43931   치즈핵폭탄피자…도전하고 싶어지네요 ㅎㅎ 므라즈2019-07-24805
43930   손나은 사만사타바사 FW시즌 화보찍었나봐요~~! 랄라2019-07-24613
43929   슈스스TV 구찌편 보신분 계신가용 낙동강오..2019-07-22917
43928   스타벅스 텀블러와 기프티콘 받는법 정보 공유합니다! 의정부맘..2019-07-20812
43927   이디야 기프티콘 공짜래요~ 려은2019-07-19830
43926   티파니앤코 DDP에서 전시회 한대용 iwisyu23..2019-07-19751
43925   무더운 여름 냉면 좋아하시나요? 1 후후미2019-07-18611
43924   8주년 기념 실큰데이 때 뷰티 디바이스 전부 50% 할인이래요~ 1226s2he..2019-07-18558
43923   인스타 이벤트 있네요~ ㅇㄹㅇㅇ..2019-07-18513
43921   여름용 수분크림으로 좋아요 2 ㅇㅇ2019-07-18606
43920   불안한 미래 이렇게 준비하면 어떨까요??? 고수맘2019-07-17593
43919   대한민국 1%를 위한 실내 납골당 봉안당홈 박서준2019-07-17583
43918   치즈 주는 이벤트 있어서 알려드려요~ ㅇㄹㅇㅇ..2019-07-16587
43917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해외 명품대전 다음주부터래요~!! 카페홀릭..2019-07-121003
쓰기
검색 목록보기


이벤트·체험단

기간 2019.08.13 ~ 2019.09.05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