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다닥 금요일이 온듯해여. 어제는 에어프라이어로 통삼겹살!

글쓴이 눈나무숲

등록일 2019-01-11 10:31

조회수 261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후다닥 금요일이 온듯해여. 어제는 에어프라이어로 통삼겹살!
이번에는 칼집을 내어서 통마늘까지 함께 했답니다. 우헤헤
그리고 그냥 쌈채소와 함께 해도 좋지만 넉넉하게 카레소스를 진하게 만들어서 냠냠!
올만에 카레를 만나서 행복.. 그리고 고기라서 행복..ㅋㅋ
다이어트는 언제쯤? ㅋㅋㅋ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1. 울라 2019-01-11 14:39     답글 | 공감(0)
    에어프라이어 너무 잘 사용하시는것 같아요 ㅎㅎ 씻기가 불편하지는 않으세요?
    덧글 눈나무숲 2019-01-12 11:54     공감(0)
    저는 잘 사용하고 있는것 같아여..헤헤..
    종이호일 사용하고 잘 닦아주니 괜찮은것 같아여.
  2. 불빛 2019-01-11 11:56     답글 | 공감(0)
    카레품은 통삼겹이네요^^ 맛이 오묘할것같은데 카레먹는ㄱ ㅣ분이 들면서 통삼겹 먹는ㄱ ㅣ분도 들고 ^^
    덧글 눈나무숲 2019-01-12 11:54     공감(0)
    ㅋㅋㅋ 그치여? 멋찐데여..호호! 이외로 카레소스를 진하게 했더니 콕 찍어먹는 느낌이랄까여..


글수 글수(34,356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3714   이거 공짜로 극장에서 영화 2편은 볼 수 있더라고! 레알!! 히히호호..2019-01-1925
43713   설날에 .. 요리폭탄으로 만들게생겼어요~ㅜㅜ 불빛2019-01-1850
43712   신랑과 먹방 데이트~~맛있는 숙성회 냠냠!! 2 눈나무숲..2019-01-1879
43711   아웅 슈돌 나은이 볼때마다 어쩜 저렇게 이쁜지 ㅎㅎㅎ 1 율무엄마..2019-01-1862
43710   갑자기 독감.. 어제까지 말짱했는데 ~ㅜㅜ 3 짱야2019-01-17109
43709   추억의도시락반찬 분홍소세지!!! 2 눈나무숲..2019-01-17102
43708   미세먼지가 보통으로 뜨긴하지만 ㅠㅠ;;; 그래서 냉이된장국으로 속시원하게 4 눈나무숲..2019-01-16113
43707   아고 머리가 굳어서 공부가 안되네여~ 2 짱야2019-01-15122
43706   홍합을 사와서 홍합찜을 해보았네여. 4 눈나무숲..2019-01-15161
43703   아이스엔초비 방탈출 하고 왔어요~ 행복맘2019-01-15211
43702   이모티콘 부자 되는 방법 ㅋㅋ 1 토마토마..2019-01-14132
43701   오늘 공기... 아침에 깜짝놀랬네요 2 불빛2019-01-14144
43699   주말에 신랑과 겨울제철 석화 맛나게 2 눈나무숲..2019-01-14151
43698   홈플러스에서 사온 이태리와인 메짜코로나 소개좀 해볼까나여? 눈나무숲..2019-01-12244
43697   연어연어 내가 사랑하는 연어~~~~♥ 1 짱야2019-01-11218
43696   후다닥 금요일이 온듯해여. 어제는 에어프라이어로 통삼겹살! 4 눈나무숲..2019-01-11266
43695   예전에 입던 옷들이 이제 점점 안맞....... 2 다운맘2019-01-11194
43694   완전무선블루투스이어폰~~어머...간편하고편안하네여. 눈나무숲..2019-01-10270
43693   갑자기 호떡먹고싶어서 길거리 배회ㅠ 1 짱야2019-01-10258
43692   좋은하루 ^^ 시간이 굼뱅이네요 안흘러 ~ 1 불빛2019-01-09237
43691   언제나 오케이인 떡볶이를 간편하게 4 눈나무숲..2019-01-09254
43690   스카이캐슬 잼나나요 .. 1 불빛2019-01-08197
43689   남편이랑 포장마차가서 소주한잔 ~/ 1 짱야2019-01-08237
43688   마음의 감기 3 큰언니2019-01-07335
43687   활기찬 월요일 매콤오징어볶음!!! 2 눈나무숲..2019-01-07276
43686   돼지목살과 야채들로 풍성하게 2 눈나무숲..2019-01-04482
43685   너무 건조해서 피부가 갈라져요 2 불빛2019-01-03516
43684   매콤한 낙지볶음으로 입맛좀 살릴까나여? 4 눈나무숲..2019-01-03488
43683   올해 계획.. 항상하는 다욧...!!! 4 불빛2019-01-02517
43682   실컷먹고 빵에 티타임^^;; 2 다운맘2019-01-02349
43681   1월 1일날 특별하게.. 노을보기 ^^ 3 짱야2019-01-02280
쓰기
검색 목록보기


미즈 강의실은 할인 중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