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운동하기 너무 귀찮아요~

글쓴이 짱야

등록일 2018-12-06 16:37

조회수 464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운동은 해야겠는데

집안일하다가 힘든데 언제 또 운동을 따로 하냐구요~ㅠㅠ

날씬요정이 와서 제 살들 전부 가져가줬으면^^


근데 집안일 자체도 원래 엄청난 칼로리 소모가 있대요 그걸 자각하지 못하고 오늘도 난 운동도 못했다~

라고 생각하면 뺄 살도 안빠진다고 하니.. 집안일하면서 난 운동하고있다... 난 칼로리 소모를 했다.. 라고 생각해보아요 ㅎㅎㅎ


(합리화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픔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1. 옆집아줌마 2018-12-07 14:10     답글 | 공감(0)
    추울때는 꼼짝하기 싫어 더 더 운동하기가 싫네요 ㅎㅎ
  2. 봄 가을 2018-12-06 19:23     답글 | 공감(0)
    운동은 습관을들여야지 계속하게되드라구요~
    언제나 건강하세요^*^
    덧글 짱야 2018-12-07 10:18     공감(0)
    습관들이는 것만큼 힘든건 없네요~ 봄가을님도 추위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글수 글수(34,403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3765   가볍게(?) 브런치로 시작 2 북치기2019-02-19149
43764   눈이와서 ~~ 오늘은 자체휴일로.. ㅎㅎ 2 짱야2019-02-19153
43763   저녁하기 너무나 귀찮은 날이네요.. 5 안산돌돌..2019-02-18278
43762   친구가 푸켓간다길래 아이거 배야~ ㅎㅎ 4 다운맘2019-02-18282
43761   에휴 애기 턱빠져서 응급실갔네여 ㅠㅠ 7 불빛2019-02-18199
43759   오조오억만에 이쁜디저트 사진 찰칵 3 북치기2019-02-15485
43758   아놔 ~ 상사 곁눈질이 심해서 보안필름 샀는데 1 짱야2019-02-15375
43757   신전+치즈깁밥VS엽떡+허니콤보? 2 불금불금..2019-02-15228
43756   쇼핑을 좋아하는 대구 예비맘이예요~ 익명2019-02-15241
43755   발렌타인데이라니....!!!! 3 발렌타윈..2019-02-14284
43754   산부인과 검진 자주 받으시나욤..? 2 예비맘2019-02-14232
43753   후식배보다 와플배닷..!! ㅎㅎㅎ 4 짱야2019-02-14222
43752   신랑이 하던게임에 제가 중독.. ㅋ 1 불빛 2019-02-13248
43751   미세먼지 나쁨 ~ 집콕이 답이네요 1 불빛2019-02-12293
43750   오잉 생태탕 판매금지됐네요;; 2 율무엄마..2019-02-12296
43749   h&m 강남 쇼핑~~ 1 수리술술..2019-02-11330
43748   제주도 출장가서 해물라면에 전~~ 찰칵 3 짱야 2019-02-11314
43747   소곱창이 먹고 싶어요~ 4 오늘은 ..2019-02-11331
43746   다시시작된 월요일~~ 오늘 저는 복직준비 ㅠㅠ 4 코스모스..2019-02-11321
43745   슬라임 놀이 100배 더 즐기기! 더슬라임..2019-02-08588
43744   어제 저도 곱창 지글지글 볶아먹기^^ 3 짱야2019-02-08509
43743   매콤한게 너무나 땡겨서 차돌박이곱창전골 주문ㅋ 3 다운맘2019-02-07490
43742   저녁반찬 뭐해드실건가요 4 불빛2019-02-07566
43741   잘 보내셨는지요 ^^ 끝나니 너무 좋네요 3 율무엄마..2019-02-07299
43740   2019년도 TV(공중파,케이블) + 카카오페이지 설특선영화 총정리 3 류찌2019-02-011352
43739   신년운세에서 결혼운이 좋타카는데 ㅋㅋㅋㅋㅋㅋ 3 짱야2019-02-01834
43738   신랑과 함께 소막창 맛나게~~호호 5 눈나무숲..2019-02-01834
43737   세뱃돈 고민되네요.. 3 배고팡2019-01-31817
43736   봄이오나봄~~~ 1 불빛2019-01-31670
43735   명절음식 언제 만드셔유? 4 코스모스..2019-01-31391
43734   극한직업 재밋다는데 아들이랑 같이봐도 괜찮을까요? 3 율무엄마..2019-01-31398
쓰기
검색 목록보기


이벤트·체험단

기간 2019.01.18 ~ 2019.02.21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