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참소라로 맛나게 먹었네여.

글쓴이 눈나무숲

등록일 2018-12-05 13:27

조회수 211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싱싱한 참소라로 맛나게 먹었네여.
참소라무침과 참소라찜! 우와..이건 먹어줘야행..ㅋㅋ
참소라1kg로 신랑과 둘이서 냠냠!!
참소라는 칫솔을 이용해서 박박깔끔하게 씻어서 참소라몸톰안의 입/침샘/내장을 제거후에 드시면 되는데여.
참소라삶기는 물/파뿌리/월계수잎/된장만 있으면 더욱 맛나게!!!
이건 집에서 안주각이야~를 외치는..ㅋㅋㅋ
쫄깃하고 담백한 참소라 만나보아여!!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1. 윤서맘 2018-12-06 11:25     답글 | 공감(0)
    블로그 하시나요? 다른 레시피 궁금하네요^^
  2. 민두루 2018-12-06 11:24     답글 | 공감(0)
    전 노로바이러스? 굴먹고 한번 걸린적있어서 그뒤로 해산물 꺼리게되더라구요 ㅠㅠ 근데 보니까 괜히 먹고싶네요 ~? 철이기도해서 ㅎㅎ
  3. 짱야 2018-12-05 17:54     답글 | 공감(0)
    몸톰안의 내장들 제거하는거 너무 귀찮아서 가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또 막상 가자니 귀찮고~~
    정성이 대단~~~ 플레이팅도 항상 배워가요
    덧글 눈나무숲 2018-12-06 10:14     공감(0)
    ㅎㅎ;; 그치여..조금.. 헤헤..
    집에서 그래도맛나게 드셔보세여~~
  4. 불빛 2018-12-05 17:52     답글 | 공감(0)
    참소라에 소주한잔하면 증말 좋죠~~
    남편분 정말 먹을복 터지셨어요~ ㅎㅎ
    오늘 저도 소라나 꼬막이나 해서 먹을까봐요
    덧글 눈나무숲 2018-12-06 10:14     공감(0)
    꼬막도 맛나지여~~ 저도 꼬막사서 맛나게~~이힛.. 먹었었네여..
  5. 율무엄마 2018-12-05 13:33     답글 | 공감(0)
    헉.... 소라가.. 저렇게 손 만 한가요? 엄청 크네요 참소라 지금 먹기 딱이죠 ...
    전 이상하게 소라찜은 소금에 찍어먹어요 특이하죠 ㅋㅋ
    덧글 눈나무숲 2018-12-06 10:15     공감(0)
    요즘 가격도 괘안코 크더라구여~~ 소금에요?우와!!! 저도 담에 한번 도전!!


글수 글수(34,277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3626   훠궈를 좋아해서 훠궈전문점에서 맛난 훠궈즐기고 왔어여. 눈나무숲..2018-12-1225
43625   1212 행운의 날이 되시길^^ 1 불빛2018-12-1234
43624   애기엄마들이랑 간만에 휴식커피타임 3 짱야2018-12-1198
43623   겨울의 간단밑반찬 무말랭이무침! 2 눈나무숲..2018-12-1192
43622   만맥 time~~ㅎㅎㅎ 3 민두루2018-12-11107
43621   눈이 와요~ 눈은 항상 설레네요^^ 2 불빛2018-12-1178
43620   급 치즈라면 땡기네요~ 1 겨울2018-12-1196
43619   날짜보고 놀랬네요 벌써 12월 중간 주 돌입^^ 2 불빛2018-12-10137
43618   한번 거하게 먹어보자구 하면서 구매한 싱싱이네 여수각굴 4 눈나무숲..2018-12-10100
43617   한파주의보라고 하더니 으악 춥다~~ 이럴때는 뜨끈하게 순두부찌개! 4 눈나무숲..2018-12-09133
43616   요런 샐러드 .. 돈주고도 못먹쥬~ 2 민두루2018-12-09158
43615   요즘은 냉동피자도 엄지척이네여..ㅎㅎ;; 1 눈나무숲..2018-12-08172
43612   너무나 추운 금요일이네여~~ 오늘은 크랩마요토핑유부초밥! 6 눈나무숲..2018-12-07192
43611   12월 2 울라2018-12-07174
43610   오늘 영하 .. 15... ㅠㅠ 감기조심 몸조심! 2 불빛2018-12-07150
43609   산이...? 논란 아세요? 2 율무엄마..2018-12-07182
43608   병원갔는데 의사가 없어서 내일 진료보라고 퇴짜맞았어요ㅡㅡ 2 윤서맘2018-12-06194
43607   겨울에 운동하기 너무 귀찮아요~ 3 짱야2018-12-06169
43606   좋은하루.. 2 불빛2018-12-06165
43605   날씨가 쌀쌀하니 김치찌개가 최공 8 눈나무숲..2018-12-06195
43604   카페에서 힐링중.. ^^ 3 민두루2018-12-05188
43603   싱싱한 참소라로 맛나게 먹었네여. 8 눈나무숲..2018-12-05216
43602   무진장 춥네요 .. 한파 시작이래요 2 불빛2018-12-05169
43601   출석이 잘되고있어요... 6 봄 가을2018-12-05184
43600   빗소리들으면서 커피마시구싶네요~ㅋㅋ 3 아줌니2018-12-04223
43599   비가오니 왠지 치킨이 생각나~~~ㅋㅋ 7 눈나무숲..2018-12-04239
43598   들깨국인지;; 미역국인지;;; 3 율무엄마..2018-12-03248
43597   카페에 꽃두니까 화사하네요^^ 3 민두루2018-12-03187
43596   비가내리는 월요일시작이네여. 집에서 소곱창구이좀 해보았네여. 10 눈나무숲..2018-12-03216
43595   간편식으로 쌀국수호로록! 2 눈나무숲..2018-12-02209
43593   어제부터 출석이안되네요? 6 봄 가을2018-12-01313
쓰기
검색 목록보기


미즈 강의실은 할인 중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