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딸래미한테 미리 겨울패딩 사줬어요~^^

글쓴이 ㅇㅇ

등록일 2018-08-10 09:38

조회수 6,332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작년에 저랑 남편은 롱패딩을 새로 샀는데

아동용은 마땅한 게 없어서 있던 패딩 입혔었어요ㅠㅠ

근데 이번 여름에 역시즌으로 신상이 나왔는데 

할인도 해준다길래  바로 딸램 롱패딩 사왔어요~



컬러는 때타도 티 안나는 블랙 ㅎㅎ

어른용 디자인을 그대로 빼다박아 만들어놓아서 

패밀리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목에 시보리도 부들부들한게 따수워보이구,

손목에 있는 찍찍이 덕에 조금 사이즈 낭낭하게 사서 입히면

이년정도는 거뜬하게 입힐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기본주머니 말고도 가슴팍에 하나 더 있어서

딸램이 조아하는 레고 같은 작은 장난감들 

넣고 다니면 딱이겠더라구요!



옆트임까지 이렇게 있는 게 

정말 신경 많이 쓴 거 같아요^^

자주 뛰어노는데 그땐 터놓고

입으라고 얘기해줘야겠어요ㅎㅎ



요즘 이런건 기본이겠지만 안쪽에 네임택이 있어요!

 한겨울에 뛰놀다가 덥다고 벗어놓으니까 

잃어버릴까봐 확인하게 되더라구요~


 

이번 겨울에 입혀주면 

따뜻하게 잘 입을 것 같아서 

벌써부터 든든하네요!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담기 인쇄 답글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1. 꺅! 2018-08-10 17:32     답글 | 공감(0)
    너무 이뿌요ㅠㅠ 저도 안그래도 검은색 롱패 사려고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
  2. ㅇㅅㅇ 2018-08-10 13:58     답글 | 공감(0)
    너무 귀욥ㅋㅋㅋ 패밀리룩하면 딱 좋을것같네요
  3. ㅇㅇ 2018-08-10 10:45     답글 | 공감(0)
    너무 귀여워요...^^


글수 글수(33,888 )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
43201   안희정 무죄 실화입니까?! 율무엄마..2018-08-1464
43200   어제는 왜이리 다시 더워졌는지 신랑과 뒤척이면서 잠들었네여. 1 눈나무숲..2018-08-14103
43199   오늘 딸에게 들은 충격적인 말ㅠㅠ 4 짱야2018-08-13166
43198   브랜드 별로 롱패딩 비교해봤어요~ 3 ㅇㅇ2018-08-131606
43197   방학한 아이들 간식 뭐가 좋을까요? 1 울라2018-08-13144
43196   아이 성교육 언제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불빛2018-08-13164
43195   주말이라 그런지 아무것도 하기싫어지네요~ 2 짱야2018-08-12155
43194   브이콘? 나나콘? 자꾸 땡겨용 ㅋㅋ 2 할리퀸2018-08-10174
43193   즐거운 금요일이긴한데 오늘은 야근각!!ㅠㅠㅠ;; 3 눈나무숲..2018-08-10217
43192   울 딸래미한테 미리 겨울패딩 사줬어요~^^ 3 ㅇㅇ2018-08-106337
43191   ◈미즈회원분 최대할인혜택적용◈#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자로써 체계적인 1:1 상담,담당시스템# 공.일.공-사.일.공.사-일.일.사.오 안홍주2018-08-09183
43190   아기 고양이가 따라오네유 귀여워 죽겟어요 ㅎㅎ 1 짱야2018-08-09191
43189   영화 좋아하시면 요 예능 보세요! 2 뉴뉴2018-08-09230
43188   저렴하게 원마운트에서 힐링했어요 율마밍2018-08-09198
43187   저의 첫 콘서트가 1 짱야2018-08-09233
43186   역시 혜택이 좋은 건 ㅠㅠ 1 두두다다..2018-08-08295
43185   맞벌이 친구가 덜컥 셋째 임신을 했다네요 아효 ~~~ 1 짱야2018-08-08190
43184   요새 통 잠을 못자요 1 마마무2018-08-08200
43183   신세계 강남점 갔다왔는데 넘 행복하네요 ㅎㅎ ㅇㅇ2018-08-08189
43182   다이어트 한달 무료 체험 광고에 낚였음 ㅡ,.ㅡ 2 다욧2018-08-08201
43181   에센스오일 체험단 신청!! 2 할리퀸2018-08-08200
43180   그래도 날씨 풀린기분~ 2 불빛2018-08-08213
43179   남편이 여자 아이돌을 너무 좋아해서 짜증~ 3 율무엄마..2018-08-07272
43178   소나기가 와서 그나마 나은 것 같아요! 2 릴리2018-08-07145
43177   밥블레스유 식전 음료 먹방 1 ㅇㅇ2018-08-07197
43176   택배배송사고 2 울라2018-08-07225
43175   ㅋㅋㅋ 한국에서 바나나 열렸대요 짱야2018-08-06239
43174   다이어트 꿀팁 좀 주실분 3 율무차2018-08-03505
43173   SES 슈.. 도박에 손댔다고 하네요 에궁 1 율무엄마..2018-08-03501
43172   남편 래쉬가드 사러 패밀리 세일 갔다왔네요~ 3 ㅇㅇ2018-08-035852
43171   출국하면서 면세점에서 쇼핑 ㅎㅎ 1 ㅇㅇ2018-08-02484
쓰기
검색 목록보기


미즈 강의실은 할인 중

DreamMiz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