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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문서작성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으로 스크랩 트위터로 스크랩

강좌소개

 

비즈니스 문서작성 능력은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통한 업무효율성 증대를 위한 첫 걸음입니다. 과거, 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간과함으로써 의사소통 능력이 약했고 업무효율성도 떨어졌었습니다. 하지만 빠르게 변화하는 지식정보화 사회에 들어서면서 효과적인 설득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으로 문서작성 스킬이 중요시 되었고, 이에 발맞춰 비즈니스 문서작성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컨텐츠를 보급함으로써 의사소통능력을 향상시켜 궁극적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증대시키고자 합니다.

강좌명

직장인들을 위한 비지니스 문서작성

교육기간

4주 (10/12~11/8)

모집인원

100명 (선착순 마감)

강의료

80,000원 (고용보험환급가능)

※환급예상금액 : 36,500원

수강대상

-문서작성에 관심이 있는 자
-문서작성 관련직무에 필요성을 느끼는 직장인

 

★수료기준

*성적(과제물) 100점 만점에 60점이상 (유사 과제물 제출 시 미수료 처리)
*훈련기간 종료일까지 최종평가(과제물)를 이수
*추가 수료기준 : 학습 진도율 80%이상

강의목차

강의명 수강하기 수강현황
1. Orientation  
2. 비즈니스 문서작성의 기초  
   2-1. 비즈니스의 본질  
   2-2. 커뮤니케이션과 문서  
   2-3. 비즈니스 문서의 핵심  
   2-4. 비즈니스 문서작성의 절차  
3. 효과적인 비즈니스 문서작성 전략  
   3-1. 많이 보고 듣고 공감하기  
   3-2. 목적, 대상, 내용 파악하기  
   3-3. 아이디어 착상과 창의적 메모  
   3-4. 정보의 선택과 집중  
   3-5. 눈에 확 띄는 제목  
4. 논리적인 비즈니스 문서작성 스킬  
   4-1. 논리적 목차구성과 구조화  
   4-2. 그림으로 가독성 높이기  
   4-3. 설득을 강화시키는 문장 표현  
   4-4. 퀄리티를 높여주는 미리보기와 수정  
5. 업무의 효율을 높이는 비즈니스 문서작성 실제  
   5-1. 비즈니스 레터, 이메일 작성  
   5-2. 기획서, 제안서 작성  
   5-3. 보고서 작성  
   5-4. 보도자료 작성  
   5-5. 공문서 작성  
   5-6. 웹문서 작성  
   5-7. 프레젠테이션 자료 작성  

학습대상

문서작성에 관심 있거나 직무에 꼭 필요하다고 느끼는 직장인

강사소개

강좌후기

별점 작성자 제목
 
중국어 방과후학교 지도사과정
미술심리상담지도사 2급
방과후지도사 2급
손유희지도사
아동심리상담사 2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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