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서 들에서 바다에서 산,들,바다 밥상재료 국산의 힘 국산꾸러미 이벤트

밥상재료 밥상체험 밥상이벤트
바다밥상 산밥상 들밥상
룰렛돌리기
글쓴이 연락처
입력
  • 김미경

    안동의 청정 블루베리 방문해서 체험도 해 보고 맛 보고 싶네요.
    저희 아버지께서 작년에 불의의 사고로 큰수술을 하시고 여름철 내내 입원하셨다가 채 완쾌되시기도 전에 퇴원하셨다가 물리치료 대신에 경비일을 구하셔서 일하고 계세요. 당신께서는 아직 취미생활하시면서 쉬는 것보다 일하시는 것이 큰 즐거움이라고 재기하셔서 경비일을 격일로 다니고 계시는데 도시락을 싸 가지고 다니세요. 그런 아버지께 간식으로 드실 수 있게 싸 드리고 싶은데 기회 주시겠어요? 불효녀 효녀 노릇 좀 할 수 있게 도와 주세요. 아버지의 건강도 염려되지만 아버지 당신께서 너무 즐겁게 다니고 계시기에 자식으로서 몸 챙기시면서 다니셨으면 하죠.
    제가 이제 서로에게 마음을 열고 서로에 대해서 알아가고 있는 그 분이 있는데 더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해서 노력할려구요.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꼭 좋은 결실 맺을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할게요. 벌써 24개월째에요. 축하해 주세요. 앞으로 더 많은 사랑 쌓아 갈게요.
    제가 상담하는 업무를 보는데 상담자들에게서 감사의 인사를 바라는건 아니에요. 그저 듣지 못할 심한 험담이나 욕설을 듣고 싶지는 않아요. 이런 일들이 비일비재하니 이제 인내의 한계가 와서 이 일을 계속해야 하나 하는 회의마저 드네요. 일은 여전히 줄지 않고 많아서 힘든데 이 제품으로 인해서 지친 심신을 회복할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신청하시겠지만 격려하는 차원에서 저에게도 기회 주신다면 잘 먹고 힘내서 일할게요. 그럼 기회 주시리라 믿고 좋은 결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끝으로 이 사이트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기를 기원해 봅니다.

  • 권복주

    태무지제철꾸러미
    농부의 딸과 며느리로써 농부의 땀방울이 느껴지는 꾸러미네요.

  • 강재벌

    제에게 함초가꼭 필요합니다
    우이아들과 저는 비만과의 전쟁을 선포 함초가 룰렛에서 나오는순간 우리는 알았읍니다
    이것이야 말로 우리모자의 살들을 불사를수있는 명약이라는것을
    신청합니다

  • 아기곰

    고사리를 너무 좋아해서 이번 추석에도 많이 먹었어요.

  • 녹차사랑

    음식을 만들 때 간은 천일염 믹서기로 갈은 것으로 합니다. 미네랄이 들어있는 천일염이 몸에 좋다는 걸 알기때문이지요. 위의 글을 읽으니 도초 청정소금도 저희 집에 있는 천일염만큼이나 사람을 건강하게 해주는 요소가 가득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천연 재료 도초 청정소금으로 건강해집시다.